수강후기

실전준비반 2강 강의 후기 [실전준비반 56기 21조 구름동]

  • 24.04.17

무려 앞마당 90개!! 를 가지신 밥잘사주는부자마눌님의 임장보고서의 모든 것!...


을 다 흡수하지는 못 한거 같습니다.


처음 강의를 들으며 "아 그렇구나" 하며 들었습니다.


하지만 막상 강의가 끝나고 기억에 남는 것은?? zero...


다시 생각해보면 강의에 집중하지 못하기도 했고 저번주과제도 제대로 못해서 수정해야하고 이번에는 시세를 따야하다니! 다른 사람들은 또 왜 이렇게 잘하고 벌써 과제를 제출할 수 있지??? 라는 생각에 휩싸였던것 같습니다.


그래서 강의를 다시 들었습니다. 다시 듣고 과제 수정도 하고 이제는 시세도 따야 합니다.


하지만 포기하지는 않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 강의에 말씀해주신 하지말아야 할 3가지를 알려주신 덕분입니다.


의심 비교 조급


의심은 하지 않았습니다. 공부할 수록 그리고 첫 임장을 갔다온 후 확신이 생겼습니다.


문제는 비교와 조급 이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며 내 과제물은 왜이리 초라하지 라고 생각했고 저도 잘 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면서 조급함도 생겼습니다.


하지만 밥잘님 덕분에 처음하면 잘 못하고 느린것이 당연한 것임을 깨달았고


서툴고 잘하지 못한다는 것을 인정하기로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김안녕
24. 04. 18. 16:11

구름동님 고생 많으셨어요 :) 의심, 비교, 조급 하지 말아야 할 3가지! 저도 덕분에 한번 더 새기고 가요. 인정하기로 하신 그 마음이 일단 너무 대단하고 멋지셔요. 일단 하기만 해도 어딘가, 어제보다는 더 나아진 건 확실하니까! 구름동님 끝까지 빠이팅입니다!!

부자닭
24. 04. 18. 23:27

구름동님 ㅎㅎ 실준 잘 듣고 계시나요? 저도 강의듣고 아 그렇구나! 하고 며칠 뒤 기억에 남는건 없네요...복습의 중요성을 깨닫고 ㅠㅠ 실준은 복습 잘 해보려 합니다 ㅎㅎ 구름동님 화이팅입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