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목실감
매일목실감

[실준56기 5늘도임장하고임보쓰고60억부자되조 강부짜] 4/17~4/20 목실감시금부


#감사일기


■4/17(수)

-회사 조직활성화 활동으로 맛있는 장어를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비싼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자리 자체는 재미가 없었지만 그래도 비싼 음식을 먹는걸로 만족합니다 ㅎㅎ


■4/18(목)

- 이번주 강의 듣는것도 늦어서 후기를 부랴부랴 작성하고 퇴근하고 나서는 임보 제출을 위해 어마어마하게 집중해서 다행히 무사히 제출했습니다.

- 집중있게 시간을 투자해서 무사히 과제 제출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4/19(금)

- 아침에 오후에 임장지를 가지 위해 트렐로와 단임루트를 짤려고 집중있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단임전 루트를 무사히 짤 수가 있어서 감사합니다.

- 오후에 단임을 도는데 굳이 돌지 않아도 되는 루트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번 주말에 다른 팀원들한테 걸리는 시간을 공유할 수 있어서 뿌듯했습니다.

- 오송읍에서 단임을 도는데 시간 소요가 꽤 컸지만 송절,봉명 목표했던 3곳 다 돌았습니다. 시간이 좀 걸려도 하루만데 다 돌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 혼자서 단임한다고 연락해주셔서 커피 쿠폰 선물해주신 부퀸자 조장님. 힘들어도 덕분에 힘이 많이 났습니다. 넘넘 감사합니다 ㅎ

- 숙소에서 남은시간 오늘 열린 3주차 강의를 들었습니다. 피곤한 와중에도 1강이라도 강의를 들을려고 한 제 자신에게 뿌듯합니다.


■4/20(토)

- 오늘 흥덕구 복대동,가경동 아임블루님과 헌터님과 단임을 돌았습니다. 시작하기전에 대전 성심당 튀김소보로를 선물해주신 헌터님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ㅎ 대전의 명물을 맛볼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 아임블루님 삶은 계란도 주시고 단임 마치고 카페에서 커피랑 빵도 사주시고 더욱이 비가오는데 우산을 미처 준비하지 못한 저에게 우산도 주시고 아낌없이 주셔서 무사히 단임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 비가 오는 날에 단임을 하는데 불만없이 끝까지 함께 해주신 헌터님,블루님 감사합니다. 임장 중간에 직접 전화해주셔서 걱정해주시고 케어해주신 부퀸자 조장님 그리고 톡으로 응원해주신 56조 조원분들 덕분에 비 맞으면서도 꿋꿋이 이겨냈습니다. 넘넘 감사합니다 😊




#목실



#시금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