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전준비반 4강 강의후기[실전준비반 54기 5머!2건 꼭 사야조 하오림]

  • 24.05.01

안녕하세요 하오림입니다.

실준반의 마지막 강의인 너나위님의 강의를 다 듣고 나니 마음에 묵직한 무언가가 남습니다.


너나위님의 강의의 목적은

'내가 어떤 투자를 하는지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입니다.


사실 저는 실준반이 여러번 재수강임에 불구하고 정말 투자자로서 성장하기 위해서는 제가 어떤 투자를 해야하는지 알지만 애써 모른척을 해왔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과거의 제가 부끄럽게 느껴졌지만, 이미 지나간 과거니까요. 앞으로는 이전과는 다른 저의 모습으로 강의 목적에 맞게 제가 해야할 투자가 무엇인지 정확하게 인지하고 유리공에게 설명할 것입니다.


그리고 조금은 오래걸리고 힘들걸 알고 있지만, 그걸 안 채로 일단 행동에 나서보려고합니다.

과거의 저는 행동하기가 두려웠던것은 아니었는지, 그냥 하기 싫었던 것이었는지라는 생각이 듭니다.

당장의 하기싫음때문에 왜 내가 이걸 해야하는지에 대한 사실을 잊은채 말입니다.

그런 마음을 아는지 너나위님께서도

내가 지금 할 수 있는것과 할 수 없는 것을 구분하면서 제가 지금 할 수 있는 것은 고민과 걱정이 아니라 행동하는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 실준반에서 맡은 앞마당에 꼭 마침표를 찍고 자주 들여다보면서 시세트레킹의 습관을 꼭 만들어 가겠습니다.


목표

1) 임보완수

2) 시세트레킹 한달에 한번

3) 비가와도 눈이와도 그냥 한다

4) 2029년 나는 5채의 아파트를 가지고 있는 투자자이다.


진심어린 마음과 수많은 경험을 나누어주신 너나위님(♡)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댓글


하오림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