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4강 그리고 실준을 마무리하며
열기에 이어 들은 실전준비반
마지막 4강을 들으며 생각한 건 초심을 잃지 말고 강의 때 내용을 잘 숙지하고 따르자!!이다. 정말 상투적이지만 항상 상기해야 할 말이라고 생각한다.
너나위님이 계속해서 나중에 그때되면 내 말 잊고 이렇게 생각하고 이렇게 행동할 거 안다고 말씀해 주신 내용들 과연 나는 그렇지 않을 수 있을까? 벌써 매 강의 때 마다 하지말라고 한 걸 매주 했는데..
그나마 하나 잘 지키고 있는 완변주의보다 완료주의적 태도로 나아가자 (사실 이것도 2주차 때 아파트 시세 다 따려다 어길 뻔 했다는 건 비밀이다- 그래서 2주차 강의 복습도 못했다.)
처음 열기의 응용버전쯤으로 생각하며 임장, 임보는 무엇인가를 배우고자 호기롭게 수강신청하였는데 한주 한주 강의 속 경고들을 다 현실화 시키면서 강의 레버리지를 제대로 이용하지 못하는 나를 보면 걱정이 된다.
반마당? 그게 뭐야 나는 앞마당을 만들어야지 하던 나는 어디갔는 지 마냥 걷기만 한다고 임장이 아닌데 그저 걷기만 한 건 아닌지 열기 때 쓴 아파트 수익률 보고서와 임보는 다른데 활용도 있는 임보를 쓴 게 맞는 건지 앞으로 이걸 한달주기로 해내야 한다는데 한달동안 앞마당 만들기 실현시킬 수 있으련지 참 걱정이 많이 생긴 한 달이었다.
그래도 하나보면 늘겠지 일단 하고 보자 못하는게 당연해 이제 시작이니깐 후기내용이 점점 일기화 되긴했지만 실준을 끝내며 내가 느낀 걱정와 우려 그리고 다짐을 쓰고 싶었다.
댓글
아쿠아키위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