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과 행운이 따르는 투자자 될 러키제이입니다.
2달간의 시간동안 서울 자실을 하다가 서서히 텐션?이 떨어지는 느낌이 들었었는데요.
서울 현 시장 진단과 서울 임장하는 단지들의 저평가를 제대로 하고있는지 점검하고자 5월 내중반으로 복귀를 결심했습니다.
이번 5월은 자실을 했었을 때보다 훨씬 더 잘 해내고싶기도 하고 조원분들과 재밌는 한달을 보내고 싶은 마음이 컸기에 조장으로 지원을 하게 됐습니다~^^(광탈로 인해 기초~중급 강의만 재수강해오다보니 스터디있는 강의를 수강하더라도 조원으로 참여하다보면 자극이 옛날만큼은 잘 안오는 감도 있었습니다. 물론 조원을하면 훌륭하신 조장님들과 함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ㅠㅠ)
근 5달만에 조장을 해보는데, 역시나 조장하기를 그래도 잘했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체계적인 월부시스템 덕에 튜터님과 운영진분을 만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고, 특히 튜터님의 정신마사지를 통해 마음 속 모난 생각들이 다시금 몽글몽글 해지는 느낌도 받았습니다.(자극포인트를 많이 느꼈습니다. 감사합니다 +_+)
7기 튜터님이신 부자내제인님의 말씀 중 가장 와닿았던 부분은 그냥부자 VS 리더형 부자 였습니다.
월부의 정신적 지주라고 생각하는 너나위님이 리더형 부자라는 설명을 듣고 저도 모르게 끄덕끄덕...저에게 어떠한 투자자가 되고싶냐고 묻는다면, 돈을 좋은 자산에 묻어두고 장기적인 관점으로 오랜 시간동안 시장에서 살아남는 투자자가 되고싶다 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가치관을 가진 저는 리더형 부자가 돼야 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물론 단번에 되기는 어렵겠지만 하나씩 고쳐가고 적용해나가면서, 리더형 부자가 되자라는 다짐을 하게 됐습니다.
그 과정에서 하나의 스텝이 될 수 있는 내마중7기 조장을 정말 잘 했다고 느꼈습니다.
조장도 여러번 수행하게 되면 튜터님께서 말씀하신 조장 횟수별 목표를 하나씩 달성해보고 싶다는 생각도..?
이러한 건전하고...건설적인 마음이 마음속에서 피어나는 것을 보면 분명 저는 환경(월부) 속 환경(조장방)에 있는것이 확실합니다...ㅋㅋㅋ
너무나도 훌륭하신 튜터님 그리고 조장님들 열심히 본받고 레버리지해서 5월 한달 동안 잘 해보고 싶습니다.
모두 화이팅입니다~^^
댓글
리더형 부자로 알차게 성장하실 러키제이 조장님~ 파이팅입니다^0^ 저도 조장 지원할 때마다 고민이 되었는데 하고 마무리 할 때면 정말 조장하길 잘했다고 생각이 들어 공감이 됩니다~함께 5월을 불태워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