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부 서울? 어디로 가야할까요
투자를 하라고 할까요? 갈아타기를 하라고 할까요?
전세 트래킹 어떻게 하시나요?
주택 매수할 때, 부대비용을 알 수 있을까요?
강의 추천도 가능할까요?
전세 잘 빼는 법 없을까요?
맞벌이 4인가족 한달 얼마 모으시나요?
지방도시 공급자료가 부족할 때 ㅠㅠㅜ
신축 매수 베란다 천장 누수 문의, 근저당 문의
지금은 전세, 매매.. 어떤 걸 해야 하는 타이밍일까?
부동산 볼 때 절대 포기 못 하는 거 딱 3개만 적어보자 (투자든 내집마련이든 상관없이)
투자 기준을 어떻게 정교하게 다듬으시나요?
잔금을 대비해서 대출을 일으키는 순서를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월세놓기...
실전반 수강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ㅠㅠ
공급 확인 하는 주기 ?
다자녀 청약 기다릴까요? 1호기를 할까요?
공급을 어떻게 얼마나 확인하고 투자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매도방법 문의드립니다...!
서울에 투자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