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양가 조부모님께 드릴 곶감 구비 완료! (13만원 X 4개 = 52만원)
부모님 용돈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10만원은 너무 약소하고 20만원 드리면 저희 부부가 나락갈 것 같은데 하하
어 리를빗 고민이 된달까요 ^_ㅠ
다들 어떻게 기준점을 잡으시나요?
댓글
양가 조부모님들에게 선물을 4개나 드려야하는 상황이네요... 양가 조부모님들 선물 가격을 7-8만원 정도로 줄여도 괜찮지 않을까요???
저는 우선 명절 때 먹을 음식 + 선물을 드리구요 그 외 용돈을 드리는 편입니다. 액수보다는 마음(?)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1인 입니다 :)
15만원 드리면 된다는 댓글 말고 다른 댓글 달아주세요...... 기준점 잡는 게 궁금해요.....
충분한 가난은 행운이 되기도 한다.
제목 없음
전세집 벽에 뭐 걸고 싶은데 다들 어떻게 하세요? (액자, 크리스마스 리스 등등)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다 오를 때 주의해야 할 점
너나위
26.06.02
14,518
140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코인? 선택에도 올바른 기준이 있다
26.06.20
6,325
90
현재 전세가 사라진다는 것의 진짜 의미
자음과모음
26.06.10
4,882
52
종잣돈 5천~1억 직장인이 지금 부동산 관망하면 안 되는 이유
26.06.04
5,454
49
적금만 하던 40대 외벌이, 5년 뒤 통장에 이 숫자가 찍혔습니다
한가해보이
26.05.28
25,369
40
오늘의 인기글 🔥
1
30대 재테크, '이렇게' 하면 무조건 후회합니다 TOP5
2
월급 다 썼는데 뭘 샀는지 모르겠다면, 오늘 밤 이것만 하세요 - 인생을 바꾸는 재테크 #2
3
절대 돈 못 모으는 사람들의 착각 TOP3 (1위는 정말 의외!)
4
부동산 투자할 때 숫자보다 먼저 봐야 할 것이 있습니다 - 잃지 않는 부동산 투자 #1
5
"대출은 최대한 늦게 갚으세요" 단, '이 기준'이 충족되었을 때만 - 실패없는 내집마련 방법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