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환불하려고 했다, 이 강의를 듣기전까지.
이번 달 내 상황이 아무래도 여기저기 너무 바쁠것 같았고 임장 다녀와서 지난 달처럼 또 크게 앓는 건 아닌가 그럼 보고서며 일이며 차질이 생길텐데 하고 겁도 낫기 때문이다.
그런데 감사하게도 1:1상담에서 자모님 오프닝 강의 듣고 결정해보라는 조언에 강의를 듣게 되었고 완전히 바뀌었다. 정신이 번쩍 드는 것 같았다.
우리는 내가 원하는 것을 목표로 삼질 않고 내 상황에 맞추어 목표와 꿈을 설정하려 한다는 것. 이미 맘속으로 안될 것을 가정한 것처럼 말이다. 그래놓고 맘속으론 이래도 되나... 사실 저게 더 하고 싶은건데 이러면서...완전히 나였다.
그래, 상황을 핑계로 도망치지 말자. 나 자신을 믿자!
머 안 될 것도 없죠~(자모님 음성 지원)
다시 한번 다짐한다. (자음과모음 선생님 넘 감사합니다)
이번 강의에서 임장지 2군데 정하는게 너무 고민되었지만 2번째 앞마당이니 어디인들 다 소중하다.
오히려 이 강의를 빨리 신청하고 조모임까지 선택한 나 자신 칭찬해~
이번 강의를 통해 서울 전체를 보는 눈이 생기길 바라며, 조원들께 누가 되지 않도록 최대한 건강과 체력 잘 챙겨야겠다.
6월 한달이 기대된다.
서울투자 1호기 그날까지
Keep moving forward!
댓글
어머낫!!! 무지개빛님^-^ 잘 지내고 계셨어요? 사실 연락처를 너무 받고 싶었는데 통 글이 안 올라와 어찌 연락드리나 했었어요. 에고 이제 몸은 괜찮으신가요? 서투기 지역 성동구일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몸 잘 챙기시고 꼬옥 다시 뵙길요🙏
무지개빛님~~^^ 강의들으시군요!! 저는 이번달은 (지난달 복습,,)하면서 혼자 임장 가보려구요~~ 화이팅 입니당~~우리 또 만나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