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우리 대단한 조원분들께.
동작이라는 낯설고 어려운 동네를 편안히 친숙히 익혀갈 수 있도록 도움주신 저희 조원분들.
그리고 조모임을 통해서 더 단단한 내면과 더 단단한 다리를 만들어주신 조원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효확행님. 조장님으로써 꿀팁을 나눠주시기 위해 고군분투하시고 솔선수범 하시는 모습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많이 배워갔어요. 러버덕님이 조장님 공부하면서 잊지 못할 것 같다고 했는데, 저도요. ㅎㅎ
친절하고 또 'T'인 면으로 저의 임장을 더 성숙하게 이끌어주신 조장님. 단지 임장할 때마다 조장님이 함께한다는 생각으로, 마냥 빙글빙글 놀면서 다니지 않고, 내가 다녀왔던 기억을 잊지 않기 위해 단지를 잘 쌓아가겠습니다.
또 저희를 위해 먼저 강의도 듣고, 과제도 완료하고, 과제 퀄리티가 좋기까지! 좋은 모델링을 보여주셔서 조원 모두에게 당근과 채찍으로 저희를 응원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종잣돈! 이번 년도에 차곡차곡 잘 모으셔서 원하는 곳에 원하는 타이밍에 1호기 성공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레이니J님. 혼자 앞장서서 길을 안내해주시고 루트를 과학적으로 짜서 저희 조의 과학자가 되셨던..ㅎㅎ
단지 쌓기 못할 때 힌트도 주시고, 분위기 임장할 때 마냥 생각 없이 걸어갈 때가 많았는데 레이니님의 질문 덕분에 한번 씩 더 생각을 해보면서 걸어보게 되었던 것 같아요.
과제 퀄리티 보고 나는 언제 저렇게 될 수 있을까 상상했던, ㅎㅎ 관악 보시고 수달님의 팁을 적용해 시세트레킹 하시고, 1호기를 이번 12월 안에 성공해서 조톡방에서 나눔해주세요!!
수달 동생님은 저희 조의 애널리스트이자 1호기 투자 선배님으로써 저희에게 많은 지원과 응원 덕분에 든든했습니다.
아무도 나서지 않을 때 임장 팀장님과 나눔 팀장님 모두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얼음물 발에 담그기! 찬물로 샤워하기! 발 올리고 자기! 꿀팁을 전수해주셔서 안전 임장을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다음 날 못 걸을까봐 걱정했는데, 다음 일상도 원활히 보낼 수 있었어요. 감사했습니다.
아버님이 되신 것을 축하 드리며. 앞으로 2호기, 3호기 더 더 승승장구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멕시코님. 저희의 인생 선배님. 수달님이 이야기를 하셨던 부분에서, 저도 공감을 많이 했는데요.
저희 모두를 어여쁘게 봐주시고 웃어주시던 인자한 미소 잊지 못할 것 같아요. 저도 나중에 멕시코님 같은 어른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해보았어요.
5만보 걷던 날. 함께 걷기 힘드셨을 텐데 묵묵히 끝까지 함께 걸으신 것도 대단하다 생각이 들었고, 중간에 함께 이야기 나눠서 좋았어요.
다음에 또 함께하는 날이 오길. 그리고 투자금을 이번 달부터 12월까지 종잣돈 추가로 더 모으신다고 했던 것 같은데, 원하시는 곳에 1호기를 꼭 잘 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아장인님. 정말 아파트 장인 같았던 저희의 선배님. 묵묵함 속에 단단함이 느껴지는.ㅎㅎ
이렇게 보니 저희 조에 선배님이 정말 많았네요! 잠시 같이 걸으면서 광명의 아파트 말씀하시는데, 광명은 반갑지만 아파트 이름은 정말 기어기..나지..않..아써...요... 그치만 아파트를 보면서 바로 "광명에 그 아파트 같지 않나요?"하셨을 때, 저도 어떻게 하면 저렇게 외우면서 다닐 수 있을까 고민하게 됐어요. 아장인님 덕분에 자극이 되었고, 배움이 되었어요. 아장인님이 원하는 곳에 1호기 성공적으로 하길 응원하겠습니다!!
골든러버덕님. 지금은 휴식기를 가지면서 재충전 중이시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시는 러버덕님!
함께 분임 걸으면서 러버덕님과 이야기 나누면서 빗속을 걸었던 생각이 나네요! ㅎㅎ 발목이 안 좋으신 걸로 아는데, 재충전하시면서 어서어서 회복하고, 담에 임장을 또 함께하는 날이 오길 기대해 보겠습니당! ㅎㅎ
새로운 직장생활도 원하는 곳에서 시작하시기를! 또, 변경 가능성이 생겼다 하셨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원하시는 곳에 원하는 시기에 1호기 투자를 성공적으로 이루시길 응원하겠습니다!!
현현하다님. 멀리서 오가느라 힘드셨을텐데. 그래도 열정으로 서울까지 오가신 것 대단하셔요!
멀리있지만 항상 조모임도 임장모임도 열심히 참석하시는 모습, 저도 집과 멀리 떨어진 곳에서 이렇게 열정을 가지고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고, 열정을 배웠습니다!
연애사업도 성공하시고, 종잣돈 열심히 모으신걸로 1호기 투자를 성공적으로하길 응원하겠습니다!!
이돌맘님. 영등포구에 거주하신다고 해서 반가웠던! 저도 구로구에 있어서 영등포구 자주 놀러다녀봐서 알거든요 ㅎㅎ! 그래서 반가웠는데 실제로 만나지 못해 아쉬워요. 댓글로 응원을 하면서 내적 친밀감을 느꼈습니다 ㅎㅎ
항상 조에서 과제 먼저 제출하시고, 육퇴 후에 공부하는 모습. 정말 존경합니다. 어머님은 정말 위대합니다.
이돌맘님이 원하시는 곳에 원하는 시기에 1호기를 성공적으로 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새벽활동님. 정말 새벽마다 깨어있던 새벽활동님. 매번 새벽을 깨우시며 열심히 사시는 모습 본받고 갑니다.
그리고 ㅎㅎ 단임할 때 짧게 만났는데 친숙해졌어요. 너무 힘들어서인지 너무 자연스럽게 임장을 하며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던 ㅋㅋ 새벽활동님처럼 일찍일어나는 습관도 조금씩 다시 가져볼게요.
새벽활동님 원하시는 곳에 1호기를 성공적으로 하길 응원하겠습니다!!
이상 저의 애정가득한 조원분들께 남기는 편지였고요.!
저희조는 동작구를 임장하는 조모임이었는데요. 모두가 마음 속 1순위로 선택하는 분보다 2순위로 선택하는 분이 많았다고 하더라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두의 열정은 버려둘 수 없었는지, 동작구에서 열정을 불태워버렸네요.
유독 모임 하는 날 비가 많이 내렸어요. ㅎㅎ 그래서 비작구라고도 불렀답니다?
비가 와도 우리의 열정은 무너뜨릴 수 없다!
비를 맞으며, 우산을 쓰고 운동화가 다 젖었다가 뽀송하게 마르는 그 시간까지 열심히 걸었고,
이번 임장에서 5만보라는 기록을 갱신해보았어요.
또, 임장 보고서에는 이전 보고서와 다르게 몇배몇배몇배가 많이 작성된 임보를 작성했는지 몰라요.
저의 성장이 있기까지 꿀팁을 전수해주시던 저희 조에 함께 있으며, 월부를 먼저하신 선배님들의 꿀팁 전수와, 조장님의 꿀팁 전수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 조모임에서 모두 각자 성장한 부분을 나누었는데요, 이렇게 이끌어 주시기까지 조원분들도 성장을 함께 하고 계셨다는 생각에 동질감도 느꼈습니당.
(저 귀참했지만 모두의 이야기를 귀기울여 듣고 있었답니다!! ㅎㅎ)
제가 월부에서 처음으로! 강사님과의 만남에 당첨되서 어리둥절할 때, 내일처럼 함께 기뻐해주시고
또, 제가 장염으로 아파서 마지막 조모임은 귀로밖에 참여를 못했는데, 카톡방에서 모두모두 걱정도 내일처럼 함께 해주시는
마음 따뜻하고 사랑이 많고, 발전 가능성이 높고, 부자가 될 가능성도 아주 아주 많은
"1로와서 4세요 2리5세요 작구작구 부르는조" 였습니다.
(눈물날거같ㅇr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VP선정에 14기 25조 분들을 모두 모두 불러주세요.
저의 모든 응원의 마음을 담아 14기 25조 조원분들을 말씀드리자면,
효확행님, 레이니J님, 수달동생님, 멕시코님, 골든러버덕님, 아장인님, 이돌맘님, 새벽활동님, 현현하다님
입니다.
저희는 마음도 더 단단해질거고, 다리도 더 단단해질 것이며, 머리도 더 가득가득 채워나가겠습니다.
각자의 위치에서 어떤 것도 우리를 막을 수 없겠죠.
그럼 모두 행복하게 투자생활 하시기를. 행복한 투자생활하다가 또 만나서 함께 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도 행복하시길! 제가 모든 마음을 담아 축복드려요!
댓글
지니미미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