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안녕하세요 피아오리앙입니다.
작년 두번의 강의 수강으로 제 자산의 포트폴리오를 바꾸고, 올 2월부터 매달 월부 강의를 수강하면서,
서울앞마당을 늘리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22년에 집을 매도하고 전세로 들어앉으면서 좋은 집살기회를 놓쳐버리고 월부강의를 듣고 월세로 옮기면서 남은 자금으로 서울에 상반기 투자를 성공하겠다는 마음으로 치열하게 임장을 했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4월말 투자금이 마련되었을때 사실 자신이 없었습니다. 서울앞마당은 3개정도였고, 하나만 더 만들고 하자는 마음이었지만 여행을 다녀온후 매임을 다니면서 마음이 급해졌습니다.
하지만 급한 마음에도 여러단지를 보면서 비교평가한후 가장 가성비가 좋은 물건으로 계약했다 생각했습니다.
이번 강의를 들으면서 ㅎㅎ 밥잘님의 1강 강의부터 저에게는 팩폭이었습니다.
센트라스 얘기하시는데 ㅎㅎ 근처단지를 매수한 제가 밥잘님이 하지 말라는 건 다하고 샀더라구요 ㅎㅎ
첫 투자부터 완전히 베스트는 할 수 없었다 자위하며, 더 집중해서 강의를 들었습니다.
실준반 강의를 재수강하면서 이제 조금 비교평가에 대한 내용이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임보를 다 완성하고 복습할 땐 더 잘 들릴거라 생각됩니다.
투자상황에 따라 임보작성하는 방법들이 약간씩 달라질 수 도 있구나 하는 것을 깨달았고,
임보 하나가 억단위의 가치를 할 거라는 말이 집을 덜컥 계약한 저는 와닿았습니다.
지난달 강남구를 임장하면서 ㅎㅎ 아 강남구를 먼저 임장할 걸 이라는 후회가 밀려왔었거든요.
내가 투자금이 준비되었을때 임보를 몇개나 가지고 있느냐가 정말 억단위 수익금이 왔다갔다 하겠구나 라고 느꼈습니다.
좀더 준비해서 내년 투자때에는 월부의 프로세스를 준수해 정말 1등을 뽑아 투자하고 싶다는 다짐이 생겼고 자신감도 생겼습니다.
열정적이고 진심담긴 강의 감사드립니다.
댓글
피아오리앙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