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전준비반 2강 강의 후기 [실전준비반 58기 38조 비오]

  • 24.07.12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강의 너무 잘 들었습니다. 

 권유디님 목소리도 젠틀하시고 잘 생기셔서*^^* 유튜브로 많이 뵈었는데 막상 강의를 들으니 더 멋지시네요~엄지척! ^^

 

 권유디님께서 ‘실전준비반’강의에 걸맞게 정말 실전에서 써먹을  A to Z를 알려주신 것 같습니다. 아주 구체적으로 디테일한 부분까지요~ 예를 들면 부동산에 들어가는 법, 말 거는 법, 옆 부동산으로 들어가는 법 등등^^ 꿀팁 대방출을 해주셔서 실제로 제가 부동산 매물 임장을 미리 해본 것만 같은 기분이 들 정도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가족들이나 회사 동료들과 행복하게  잘 지내는 법에 대해서 이야기 해주신 것도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지금 딱 그런 상황인데 그래서 더 와 닿았습니다.

 사실 오늘도 남편과 딸아이가 별 보러 가자고 했는데 저는 강의도 듣고 책도 읽고 해야 할 것이 많아서 가고 싶지가 않았어요. 마음의 여유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안 갔습니다. 그런데 막상 딸아이와 남편만 보내놓고 혼자 집에서 강의를 열심히 듣는데 마음 한 켠이 좀 무거웠어요..  내가 지금 뭐가 더 중요한 것인지 놓치고 있는 건 아닐까.. 지금 이 남편과 딸아이와 보낼 시간은 흘러가 버리면 끝인데 내가 너무 내 공부 욕심만 부리고 내 생각만 했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권유디님 말씀처럼 앞으로 길고 오래 공부하고 투자할 건데 내가 너무 조급하게 내 눈앞의 강의와 과제를 완수해야 한다는 것에만 생각이 사로잡혔던 것 같습니다.

 남편이 아무리 힘들게 퇴근하고 와도 설거지는 꼭 해주기 때문에 제가 그 시간에 투자 공부를 할 수 있어서 고마운 마음이 있었는데, 어느 순간 제가 그걸 너무 당연하게 생각한 것 같습니다. 

권유디님 말씀 듣고 당장 남편에게 문자 보냈습니다.  “자기 고마워~ 자기 덕분에 내가 공부할 수 있어~ 사랑해~”라고요…^^ 

 

 또한 조 모임 동료들의 중요성과 소중함에 대해서 이야기 해 주실 때도 정말 많이 와 닿았습니다. 우리 조원들의 얼굴 하나하나가 다 떠오르면서 이 소중한 인연을 잘 이어나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감동적이었고 몇 년 뒤 우리 조원들이 모두 성공한 행복한 투자자가 되어서 함께 임장 다니며 고생한 것들을 추억으로 이야기 하는 날을 상상하게 되더라고요..^-^ 

 

늘 겸손해야 하고 현재 나에 대한 감사함과 행복함에 주목하라는 말씀 정말 가슴에 새겼습니다. 

 

권유디님이 지금까지 걸어온 길이 앞으로 내가 가야 할 길이라는 말이 저에게 또 하나의 확신과 믿음을 주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함께하는가치
24. 07. 12. 23:28

비오님 행복한 투자생활 응원할게요! 강의 완강 고생하셨습니다🩷 파이팅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