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실전준비반을 신청하기까지 참 고민이 많았었다.
열기반 끝나고 10월은 복습과 독서모임을 할까 생각했었다. 원래 엄청 열정적이거나 빡세게 사는 스타일이 아니여서..
그런데 얼마 남지 않은 연말을 뜻깊게 보내고 싶기도 했고, 처음부터 잘할 수는 없는거니까
열기반도 걱정했었지만 조장님과 조원들을 잘 만나서 완강하고 잘 마무리 해듯이 실준도 그래야겠다 라는 마음으로 신청했다.
오늘에서야 1강을 다 들었다. 자모님은 워낙 열기 때부터 조원들을 통해 좋은 말을 많이 들었던 강사님이셨어서 참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역시 정말 좋았다.
딕션과 목소리가 넘 좋으셔서 강의 내용이 귀에 쏙쏙 들어왔다. 설명도 정말 잘해주시고, 임장과 임보가 얼마나 중요한지 더 잘 알 수 있었다. 사실 무언가를 정리하고 남기는 것을 정말 잘 못한다. 지금도 이 강의가 끝나있을 때 쯤 임보가 잘 완성되어있을까 걱정도 되지만.. 하나하나 잘해보고 싶다.
투자를 하기까지 임보가 나의 실행력을 높여줄 수 있는 좋은 수단이라는 것을 알았다. 난 그 누구보다 결과만 생각하는 사람이다. 과정은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고 살아왔다. 결과에 따라 내 인생을 평가했었다. 그런데 이번 강의를 듣고 최종적인 결과에 집착하기 보다는 과정을 즐기며 결과물을 만들고 싶고, 그것에 대한 가치를 느끼고 싶다.
이번 실준 조장님과 조원분들도 참 좋으신 것 같다. 그 분들과 함께 10월 한 달 열심히 해보겠다.
자음과 모음님 정말 오랜시간 열강 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최고였어요!
25년 10월 10일 위즈덤미인 나는 반드시 내가 원하는 바를 이룬 위즈덤미가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