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투기 4주차 강의. 마지막 강의였던 만큼 개인적으로 화룡정점 찍은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주우이멘토님께서 강의 준비를 더 길게 많이 했다가, 오히려 핵심 전달이 덜 될까봐 많이 덜어내셨다고 하셨는데.
매번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시지만, 이번 신투기 강의는 그 여느때보다도 온힘을 다해 온 진심을 담아 “여러분이 꼭 실전 투자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하고 계속 메세지를 주시는 것만 같았달까요.
조모임 때 조원분께서 아 이번에 주우이 멘토님 이 갈고 나오신 것 같아요 하신 말씀에 공감하며 들었던 것 같습니다.
지역 분석에 대한 부분 뿐만이 아니라, 수도권에서 “소액”으로 투자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디테일하게 풀어주셔서 조급하면서 불안하던 마음이 한차례 진정되며 열정은 가득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태어나서부터 쭉 서울 동남권에서만 거주하다보니, E & F 지역은 심리적 거리가 매우 먼 곳이었습니다.
그만큼 그 지역에 대한 이해도도 매우 낮았고 낯설었는데요.
자세히 파헤쳐주셔서 많이 친숙해졌고, 얼른 앞마당으로 만들러 달려가고 싶다는 마음이 듭니다. :)
현재의 저는 가치성장투자가 아닌 소액투자해야 하는 상황이니, 수익금이 아닌 수익률에 포커싱해야 한다는 것을 다시금 머리에 새겼고,
소액투자 전략 부분에 있어 새로운 접근 방식을 알려주셔서 다음달부터 꼭 적용해보려 합니다.
왜 좌절하고 실망하시죠? 아직 기회는 많습니다! 하지만 빠르게 앞마당을 늘리세요! 라는 메세지를 강하게 전달 받아 가슴 뛰고 희망도 갖게 되는 신투기 수강 마무리였습니다.
열정적으로 강의 준비해주시고 해주신 주우이 멘토님 감사드립니다.
포기하지 않고 열매를 맺을 수 있는 결과를 꼭 만들어 내도록 하겠습니다. ⭐️
꾸준히 될 때까지 하자!
댓글
선나수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