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내집마련 초급반 수강 후 고민없이 중급반 수강신청했습니다.
실거주를 해야하는지, 전세를 안고 우선은 투자를 해야하는지에 대한 고민이 남아있었는데…
역시 수강하길 잘한 것 같습니다!
1-3년 사이에 매매를 해야겠다는 확신을 가지고 1주차 강의를 기대하며 기다려봅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강의
내집마련 중급반 - 내 예산에 맞는 최고의 내집 선택법
너나위, 잔쟈니
댓글
비전패커스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안녕하세요 기초반 수강생 질문드립니다.
[내마중10기 7명이 모이면 럭키7조 비전패커스] 3주차 수강후기
비전패커스의 비전보드 [열반스쿨 기초반 79/80기 비전패커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다 오를 때 주의해야 할 점
너나위
26.06.02
14,480
140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코인? 선택에도 올바른 기준이 있다
26.06.20
6,205
90
현재 전세가 사라진다는 것의 진짜 의미
자음과모음
26.06.10
4,863
52
종잣돈 5천~1억 직장인이 지금 부동산 관망하면 안 되는 이유
26.06.04
5,440
49
적금만 하던 40대 외벌이, 5년 뒤 통장에 이 숫자가 찍혔습니다
한가해보이
26.05.28
25,346
40
오늘의 인기글 🔥
1
30대 재테크, '이렇게' 하면 무조건 후회합니다 TOP5
2
월급 다 썼는데 뭘 샀는지 모르겠다면, 오늘 밤 이것만 하세요 - 인생을 바꾸는 재테크 #2
3
절대 돈 못 모으는 사람들의 착각 TOP3 (3위부터 공개)
4
부동산 투자할 때 숫자보다 먼저 봐야 할 것이 있습니다 - 잃지 않는 부동산 투자 #1
5
"대출은 최대한 늦게 갚으세요" 단, '이 기준'이 충족되었을 때만 - 실패없는 내집마련 방법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