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지, 환경: 일단 사람 살기 좋은 곳이면 좋겠음. 10년 정도 빌라촌에서 살다보니 쓰레기 버리기 여간 힘든 게 아니더라...
2. 학군: 이것도 입지려나? 여튼 뭔가 그 학군지 특유의 정제된 분위기와 으쌰으쌰 잘 살아보자 하는 게 너무 좋음
3.연식: 93년도 이후로 지어진 아파트였으면 좋겠음. 최소 나보다는 젊어야하지 않겠냐며... ^^
다른 분들은 뭐 보는지 궁금해요
댓글
카미유님 93년생이신가요? 완전 청춘이시네요ㅎㅎ 저는 아파트가 모여있었으면 좋겠어요,, 고즈넉하고 살기좋은 :)
솔직히 학군은 진짜 대치 목동 분당 대전둔산 이 정도 아니면 힘들지 않나 싶은데..
실거주면 환경! 일단 주변에 지하철역이든 버스정류장이든 좀 있어야 할 듯
충분한 가난은 행운이 되기도 한다.
제목 없음
전세집 벽에 뭐 걸고 싶은데 다들 어떻게 하세요? (액자, 크리스마스 리스 등등)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다 오를 때 주의해야 할 점
너나위
26.06.02
14,473
140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코인? 선택에도 올바른 기준이 있다
26.06.20
6,200
90
현재 전세가 사라진다는 것의 진짜 의미
자음과모음
26.06.10
4,861
52
종잣돈 5천~1억 직장인이 지금 부동산 관망하면 안 되는 이유
26.06.04
5,433
49
적금만 하던 40대 외벌이, 5년 뒤 통장에 이 숫자가 찍혔습니다
한가해보이
26.05.28
25,344
40
오늘의 인기글 🔥
1
30대 재테크, '이렇게' 하면 무조건 후회합니다 TOP5
2
월급 다 썼는데 뭘 샀는지 모르겠다면, 오늘 밤 이것만 하세요 - 인생을 바꾸는 재테크 #2
3
절대 돈 못 모으는 사람들의 착각 TOP3 (3위부터 공개)
4
부동산 투자할 때 숫자보다 먼저 봐야 할 것이 있습니다 - 잃지 않는 부동산 투자 #1
5
"대출은 최대한 늦게 갚으세요" 단, '이 기준'이 충족되었을 때만 - 실패없는 내집마련 방법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