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차 오프라인 조모임 후기 [열반스쿨 기초반 79기73조 혜령]

열반스쿨 기초반 79기 7조 첫 오프라인 모임 후기 정리

날짜: 9월 14일 (토요일) 오전:10시

장소: 부산 동래구 화이트 펜슬 스터디카페

모임의 시작 설레이는 마음으로  부산 오프라인 모임을 가는 길

내 집 마련에 대해 생각하며, 내가 가진 돈에 맞춰 결정했던 경험을 떠올려보았다. 나는 빚을 싫어 하는 사람이였다. 자본주의 시스템이 빚으로 움직이는 세계에 대해 책을 통해 새로운 사실을 알게되었다.

우연히 듣게 된 너바나님의 1,000원  강의가 계기가 되어 같은 조로 만나게 된 인연들이네  생각하며 도착하였다.

 

첫 만남

9시 40분 약속 장소에 도착.

10시에 조장님 디데이님을 만났다 선한 인상과, 온라인에서 보던 따뜻하고 배려심 많은 모습 그대로였다.

이후 허쉬님, 드니님, 네오님을 만남. 젊은 조원들의 열정적인 모습이 인상 깊었다. 드니님은 아기도 데리고 나왔다.첨 보는 낯설은 사람인데도 잘 웃고 조용히 있는 아기는 처음 보았다 ^^

모두가 선한 사람들로 보였으며  함께 배우고자 하는 열의가 느껴젔다.

 

모임의 진행

강의 내용과 조원들의 생각, 마인드를 공유하는 시간이었다.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저, 환, 수, 완, 리"에 대해 다시 한 번 정리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

혼자 공부하는 것보다 함께 공부하며 얻는 것이 더 많았다.

 

느낀 점

열정적으로 공부하는 조원들을 보며 내 딸과 사위도 함께 공부했으면 좋겠다는 생각하였고

오늘 만난 조원들은 모두 끝까지 공부하고 투자로 성공할 사람들로 느껴졌다.

흔들림 없이 탄탄한 기초 공부를 통해 부동산 투자로 모두 부자가 되길 바래봄. 혼자 공부하는 것보다 함께하는 것이 감사하고 소중한 시간임을 깨달았다.

모임은 서로 배우고 성장하는 귀중한 시간이었으며, 앞으로의 투자 성공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마무리되었다.

54년 인생살면서 새로운 색다른 경험의 시간이였고. 함께함에 감사한 시간이였다.

 

 

 


댓글


user-avatar
풀하우스user-level-chip
24. 09. 14. 17:09

아~~후기를 보니 더더욱 아쉽네요ㅠ 우리 조원분들 다들 인상도 좋으신거같고 저에게도 요즘 월부가 동기부여가 많이 된답니다^^ 즐추석 보내세요♡

user-avatar
디데이user-level-chip
24. 09. 18. 01:14

혜령님 후기를 늦게 봤어요~~ㅎㅎ 저는 혜령님 뵙고 정말 대단한 분이시다라는 것을 다시한번 느꼈답니다.. 부동산이든 주식이든 배워보려 하시는 의지 정말 멋지세요!! 다음주차도 열정 많이 보여주세요 열정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