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싱글 소액 투자자입니다.
대출 규제로 임대인이 바뀌면 전세대출을 안 해준다고 하는데, 저는 잔금을 치룰 여력이 없습니다. 이럴 때는 세낀 물건 위주로 전임 매임하며 투자해야 할까요, 아니면 규제가 완화될 때까지 투자 준비하여 투자를 안 하는 게 좋을까요? 지방 투자하고 싶어 전임을 하자 부사님이 잔금 여력이 되냐고 물어보셔서 턱 막혔습니다.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월부 앱을 설치하면 남겨주신 질문에 답변이 달리면 알림🔔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앱 추가 방법 : 공지사항 > 신규멤버필독 게시판을 참고하세요!
댓글
안녕하세요 슘풍님! 대출규제로 투자에 많은 제약이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세낀물건 위주로만 보신다면 좋은 매물을 놓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우선적으론 저평가 된 매물부터 찾아보시고 투자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집주인이 살고있다면 주인전세로도 가능할 수 있구요! 슘풍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세껴있는 물건을 투자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쉽지 않은 시기인건 맞지만 오히려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좋은 물건을 찾으셔서 투자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홧팅!!
우선 저평가부터! 강의에서 저평가를 강조하는데도 막상 투자하려고 할 때가 되니 우왕좌왕 하게 됩니다.. 덕분에 다시 중심 잡고 임장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잔금여력이안되니 세안고물건을찾고있습니다라고 부사님께 당당히말씀하셔도됩니다~^^ 그리고 임대인바뀌어도 진행되는금융기관도있으니 이부분도 활용하셔도됩니다. (물론세입자의선택 금융기관이 좁혀지기는하나 백프로 막힌거는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