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부를 만나 다시 세상을 살고 싶은 다시 만난 세상 다만세입니다.
올해 6월부터 월부의 환경에 몸담아 커리큘럼대로 강의를 하나씩 하나씩 쪼개기 하고 있습니다.
부동산의 부자도 모르는 초보라 강의와 숙제만 해도 저에겐 너무나 벅찬데 하나씩 쪼개기할때마다 이 나이에 나도 하면 되는구나를 깨닫는 중입니다.
마음은 서울에 투자하고 싶고 나의 투자금으로는 택도 없고 막연하게 이왕이면 서울에 투자해야지.
나의 1호기는 무조건 서울이지~ 라고 생각하고 있었다가 저번달 서투기때 이게 아니구나 라는것을 깨닫고 수도권도 같이 비교평가를 해야 한다는것을 강의때 듣고 신청하게 된 신투기…
역시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서울뿐만 아니라 수도권에도 가치가 좋고 입지좋은 아파트들이 많으니 투자할 기회가 아직 많다고 하신 주우이님 말씀대로 저의 시야와 생각을 넓힐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보고서를 쓰면서 느꼈지만 단지분석후 그래서 어떤게 좋냐고? 뭐가 1등이냐고?고민의 늪에 빠져있었는데 주우이님께서 말씀해 주신 투자우선순위를 정해서 선택을 한다면 좀더 자신있게 선택을 할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알려주신 소액투자전략대로 하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것 같습니다.
왠지 벌써 1호기를 한것 같이 들뜨게 되는 이 기분은 뭘까요?ㅎㅎ
할수 있다고 생각하면 할수 있습니다. 인생은 생각한대로 이루어집니다.
저도 한걸음 한걸음 앞으로 나아가 인생을 변화시킬수 있도록 행동으로 옮기는 투자자가 되겠습니다.
### 현재 내가 해야 할 행동###
1.한달에 한개씩 앞마당 만들기
2.투자가능한 아파트들 리스트업하기
3.앞마당을 만들고 잊혀지지 않게 지속적으로 트래킹하기
4.한달에 한번 아파트 매매가격및 전세가격 업데이트하기
### 3년후의 나의 목표###
2025년 수도권에 1호기 등기치고 26년에는 자산재배치하여 서울에 2호기 등기친다 !!!!
느리지만 끝까지 남아있는 성장하는 투자자 다만세로 남아있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