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닝워닝] 2024 월부콘 후기♥



안녕하세요 워닝워닝입니다♥

 

오늘은 감동과 감사합이 가득했던 2024 월부콘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 모두가 함께 즐기는 월부콘

 

월부콘에 가기 전, 월부콘은 단순히 ' 부자들의 생각을 듣고 같은 꿈을 가진 사람들을 만나러 가는 것'이라는 생각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막상 참여해본 월부콘은 그야말로 '축제'의 현장이었습니다.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항상 밝은 모습으로 도움을 주시는 스텝분들,

 

열정 가득한 눈빛과 마음으로 경청하는 참여자 분들,

 

월부콘에 참여하시 모든 참석자들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환영해주시는 튜터, 멘토님들

 

이 모든 것이 어우러져 월부콘은 그야말로 '축제'의 현장이었습니다.

 

축제에는 다양한 행사가 빠질 수 없죠?

 

참여자들을 위한 레드카펫 기념 촬영과 궁금한 점을 담은 포스트잇 작성하기 등등

 

강연이 시작 되기 전부터 조원분들과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더욱 친밀감을 다지고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 부자들은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

 

우리가 나아가야 할 길을 먼저 거쳐 자산을 이룬 '부자'들의 생각을 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

 

행사 시작 전 포스트잇에 미리 작성해두었던 질문 중 몇 가지를 선정하여 너바나님, 너나위님, 김작가님, 광화문금융러님이 직접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해주시는 특별한 강연이 진행되었습니다.

 

부자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는지, 끝까지 해내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 직장과 육아 투자 생활은 어떻게 병행해야 하는지 등등

 

모두가 한 번쯤은 고민해보았고, 또 지금 겪고 있는 문제들에 대한 부자들의 명쾌한 해답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강연들 들으며 마음에 와닿는 내용들을 메모했는데요,

 

답변들 모두 어느 하나 버릴 것이 없는 주옥같은 내용들이라 답변들을 메모하는데 엄청난 스피드가 필요했던 시간이었습니다.

 





# 강연 BM POINT

 

- 기다림이 중요하다.

- 끝까지 남아 있어야 한다. 오래 살아남으면 무조건 이긴다.

- 나보다 더 잘하는 사람과 함께 해야 한다.

- 현재의 나를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것과 미래의 나를 행복하게 만들어줄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어야 한다.

- 기회가 기회인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투자 생활이 점점 막막하게 느껴지고 끝이 없는 것 같은 터널을 지나고 있는 것 같은 상황에 미래에 대한 희망보다는 두려움이 조금 더 컸던 저에게 너무나 도움이 되는 답변들이었습니다.

 

'기다림'이 중요하다는 너바나님의 말씀처럼 시장에서 '오래'살아남는 투자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나보다 더 잘하는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환경 안에 머무르고 저 또한 '잘하는 사람'이 되기 위해 꾸준히 성장해나가겠습니다.

 

이번 강연을 통해 삶의 방향을 다시 잡아주신 너바나님, 너나위님, 김작가님, 광화문금융러님 모두 감사합니다!

 

 

 

#실전 멘토링

 

월부콘의 마지막 순서는 바로 바로!!!

 

멘토, 튜터님들에게 직접 질의응답할 수 있는 실전 멘토링 시간이었습니다!!

 

월부콘을 신청했던 순간부터 이 시간을 가장 기대해왔는데요!

 

저의 크나큰 기대심을 뛰어넘는 아주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저희 조는 너바나님, 라즈베리님, 마스터님과 질의응답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화면으로만 뵙던 멘토, 튜터님을 같은 테이블에서 뵙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니... ㅠㅠ 심장이 튀어나올 것 같았습니다.

 

각 멘토님들 별로 질의 응답을 해주실 수 있는 시간이 정해져 있어 빠른 속도로 질의 응답이 진행되었는데요!

 

제가 준비해간 질문 뿐만 아니라 다른 조원 분들의 질문을 통해서도 정말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인 투자 상황들이 담겨있는 질문들이라 내용을 따로 적을 수는 없지만 강연에서 들었던 '기다림'을 실전 투자에 어떻게 적용해야 하는지, 저의 상황에서는 어떤 방식으로 리스크를 대비하고 어떤 투자 방향을 설정해야 하는지 등등

 

실전 투자에 대해 가지고 있던 고민들을 말끔히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시간 제한이 있었지만 질문 하나하나 최선을 다해 답변해주시는 튜터, 멘토님들의 모습.... 정말 감동 받았습니다.

 

머리에 네이버 부동산이 탑재되어 계신건 아닐까...? 이런 생각이 들만큼 어떤 질문도 막힘 없이 술술술 답해주시는 모습..., 너무 멋있는거 아니냐구요... ㅠㅠ





 

 

인생에서 가장 빨리 흘러갔던 1시간 30분이 지나고...

 

미래의 나에게 보내는 편지를 작성하는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쑥쓰럽지만 그래도 모든 걸 다 이루었을 25년의 나에게 작지만 소중한 편지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내용은... 비밀 .. ★

 

 

미래의 나에게 쓰는 편지를 쓰고 그걸 모두 다 이루신 샤샤와함께 튜터님의 응원메세지까지 들을 수 있었는데요,

 

어떤 마음으로 그 편지를 쓰시고 또 어떤 의지와 용기로 그 일기를 다 이루어내셨는지가 오롯이 느껴져 제 눈가에도 눈물이 고였습니다.

 

누가 볼까 눈물을 주섬 주섬 훔치며 이제 더 이상의 눈물은 없겠지... 라며 생각했는데.... ^^

 

 

눈물 to be continued...

 



 

 



월부콘을 마무리하기 전!! 정말 마지막으로 기념 촬영 및 깜짝 영상 상영이 있었습니다.

 

화이팅!! 포즈의 기념 사진과 휴대폰으로 빛을 만들어 기념 사진을 찍은 후

 

월부에서 특별히 준비해주신 마지막 영상을 보았습니다.

 

 

 

눈물은 이미 끝난 줄 알았는데... 영상을 보니 눈물을 주체할 수 없었습니다 ㅠㅠ

 

울지 않기 위해 천장도 한번 봤다가 허벅지도 꼬집어 봤지만.. 결국 펑펑 울고 말았습니다. ㅠㅠㅠ

 

훌쩍 훌쩍 소리가 가득했던 시간.. 

 

아마 다들 저와 비슷한 감정을 느끼셨겠지요?

 

하루 하루 이게 맞나 고민하면서도 어김없이 주말이면 임장을 가고, 시간에 쫓겨 끼니를 대충 때우며 단지들을 돌아다니는 모습.. 

 

꿈을 향해 묵묵히 달려 가는 저의 모습이자 월부콘 현장에 계셨던 모든 분들의 모습이라고 생각됩니다.

 

영상에서 너바나님이 하셨던 말씀처럼 꼭 꿈을 이루고 그 과정들을 '행복'으로 기억할 수 있는 날까지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그런데 저는 월부는 잊지 않을래요... ㅠㅠ)

 

 

감동을 가득 안고 이제 정말 월부콘 행사가 마무리 되나 싶었는데....?!!!

 

나가는 길을 배웅해주시는 멘토, 튜터님들과 월부 스탭분들, 그리고 깜짝 기념선물이 저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한명 한명 눈을 맞추고 진심을 다해 응원해주시는 멘토, 튜터님들과 악수를 나누며 내년에는 더 성장한 모습으로 이곳에 다시 오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지친 기색 하나 없이 환호로 마지막 배웅을 해주신 월부 스탭분들까지!!!

 

 

제가 이렇게 황송한 대접을 받아도 될까요...?   ^-ㅠ



 

 

튜터, 멘토님들과 스탭분들의 인사를 받으며 행사장을 나와



월부콘에서 받은 에너지, 자신감,  감동을 풀충전한 채로 1조 조원분들과 즐거운 저녁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기념사진 까지!!!!

 

 



샤*쇼핑백보다 더 폼나는 월부 쇼핑백♥♥

 

 

실전 투자에 대한 해답은 물론, 자신감과 자존감까지 모두 풀충전할 수 있었던 2024 월부콘♥

 

2024 월부콘에 다녀온 지 이제 하루가 지났지만 벌써 2025 월부콘이 기다려집니다!!

 

진심과 열정을 가득 담아 2024 월부콘을 준비해주신 튜터, 멘토님들 그리고 월부 스탭분들!

 

모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지치는 순간마다 2024 월부콘의 기억을 떠올리며 다시 일어나 달려나가 보겠습니다!

 

 

 

2025월부콘에서 우리 모두 또 만나요♥

 




댓글


user-avatar
마그온user-level-chip
24. 10. 19. 23:12

워닝 님 오늘하루도 성장 하는 시간 보내 셨군요 ♡ 후기 작성 고생 많으셨습니다 :)

user-avatar
내일의 나user-level-chip
24. 10. 19. 23:41

제가 드린 종이 유용했나요 아님 짐이 되었..

user-avatar
김뿔테user-level-chip
24. 10. 19. 23:46

워닝님~~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내년에도 1조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