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중급반 - 나에게 맞는 투자지역 찾는 법
양파링, 게리롱, 식빵파파, 주우이
안녕하세요, 원더 입니다.
4달된 월부린이지만 어제 첫 오프라인 수업을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침에 나가면서 약간의 설렘과 긴장을 느끼면서 갔고, 도착해서 번호표를 받고 고민하다가 제가 원하는 자리에 앉았네요.
온라인과 확실히 다른 분위기, 몰입도 등이 있어 왜 다들 오프라인으로 들으려고 하시는지 이해가 되었습니다.
아주 많은 장점과 아주 조금의 단점을 있긴 했습니다.
강의를 들으면서 왜 중급반에서 독서가 필요한지? 기술적 & 정신적 성장을 위해서는 무엇을 해야 되는지? 목적에 대해 생각하게 되어
투자자로서 더 나은 원칙, 기준, 마인드셋 필요함을 생각하게 되어 앞으로 하나씩 만들어 가고 싶었고,
바로 나에게 적용할 것과 향후 어떻게 해야겠다! 해서 나의 임계치를 넘고 싶어 기존에 세웠던 목표보다 조금 더 하려고 합니다.
(마치 PT 받으면 하나 더, 마지막 하나 더, 진짜 마지막 하나 더 같은 느낌으로요. ㅎㅎ)
그리고 1강을 들으면서 기존에 임장, 임보를 썼던 곳을 사례와 대입해 보면서 조금 더 선명해지고 다른 후보지가 더 나은 것 같은데 분명 다른 곳이 더 있을 것이다! 더 찾아보고 싶다! 라는 의욕도 함께 생겼네요.
그래서 서울/수도권, 지방 급지 및 성향도 배우면서 내가 가진 투자금으로 어디에 무엇을 살지 조금 더 명확히 결정할 수 있을 것 같고,
우선 순위를 가지고 다음 임장지 후보군 지역을 가려고 합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어제 강의의 주요 키워드로는 '원칙', '기준', '프로세스'와 '밸런스' 로, 이 단어들을 생각하면 복기할 부분이 글을 쓰면서도 머리 속에 여러 가지가 떠오릅니다. 잊지 말고 삶과 투자에 적용하겠습니다.(아! '복기'도 있네요.)
강의를 들은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부동산을 공부하면서 매번 강의마다 깨닫고 배우고 있는 것이 있다는 것이 신기하고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생각보다 강의 시간이 많이 길었지만 긴 시간동안 저희에게 많은 것을 알려주시려고 노력해주신 강사님께 감사함을 느끼면서,
집중력을 잃지 않고 끝까지 잘 수강한 제 자신에게 칭찬한다는 말로 후기를 끝마치려고 합니다.
게리롱 강사님과 강의를 준비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열중 41기 Special 1조 [열중하여 책읽고 1조 자산 이루조] 화이팅!!
댓글 0
교육운영매니저 샐리 : 원더님 안녕하세요~아지트 강의장에서 함께하고 있는 강의운영 매니저 샐리입니다~! 아지트에서 게리롱님과 길고도 의미있는 시간 보내시고 이렇게 멋진후기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더욱 멋지게 성장하실 원더님을 늘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슈필라움 : 나의 임계치를 넘는 목표를 향해 노력하시는 원더님 응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