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라서 미안해요 여러분 [재테기 3반 114조 나베배]

2주차는 광화문금융러님의 주식 강의!

태어나서 처음 접해보는 주식이라 어려울 것이라 생각하고 시작하는데….역시나 완강해도 무슨 말…?!!!

조모임을 해야하는데 이거이거 완강을 해도 도저히 이야기를 나눌 수가 없겠어서 조원분들께 솔직히 양심 고백합니다.

 

“여러분 강의가 너무 좋아요!!! 저 완강했는데 모르겠어요…”      읭? ㅋㅋ

 

주식을 조금이라도 아는 사람은 강의를 들으면 귀에 쏙쏙 들어올 것 같은 좋은 강의인데 워낙 모르기도 모르고 이해력이 늦는 나 자신 탓을 조원분들께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나 좀 많이 가르쳐달라고 징징징 

 

조모임이 시작되었고 어떠했는지 이야기를 나누는데 역시! 우리 조원분들은 정말 똑똑합니다.

 

질문부터 저는 이해를 못해서 버벅대는데 저의 부족한 부분을 서로 알려주고 설명해줍니다~ (아~~~ 아름다운 모습)

조모임 이후 개인적으로도 궁금한 것을 카톡창에 질문을 남겨주십니다.

역시 전 모르겠으나 최대한 여기저기 질문하여 알려드립니다 :)  (너무 미안해요….)

알고있는 조원분은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십니다. 새로운 세계 ^^ 

 

저는 시간을 가지고 느려도 처음부터 끝까지 내가 배웠던 것이 무엇인지 복습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정말 1도 이해 못한 저에게 알기 쉽게 설명해주신 조원분들과. 서로서로 알려주고 용기를 북돋아주는 시간을 가져서 뿌듯했습니다. 

 

3주차에는 그래도 제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은데…. 기대해주세요 여러분 ^^  히히


댓글


나베배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