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쉬움 가득한 마지막 조모임을 하였습니다.
어쩌다 보니 오프라인 모임을 2번 하게 되었는데 너무나 좋은 시간이었고, 마지막 조모임까지 오프라인으로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항상 해피한 마음이 들게 하는 루보 조장님 너무 감사합니다. 루보 조장님과 함께한 시간 너무 즐거웠고, 앞으로의 월부 생활뿐만 아니라 투자자로서 오래 함께할 수 있는 좋은 동료를 만들었다는 것이 너무나 기쁘고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쭈욱~ 함께해요~
그리고 매일 아침 저에게 본보기가 되어주신 느리미님 너무 감사합니다.
느리미님 덕분에 저 또한 미라클 모닝을 시작할 용기가 생겼습니다. 덕분에 새벽에 일어나는 즐거움을 알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함께 미라클 모닝 해요~:)
저요!!!님, 매일 원씽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요님께서 올려주시는 원씽 덕분에 까먹지 않고 열중기간 동안 목표를 이뤄갈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저요님과 함께 하나씩 목표를 이뤄나가는 리아 되겠습니다~
그리고 육아와 일 그리고 월부를 병행하셨는 나나아빠님과 미우지로님. 너무나 멋진 모습에 제가 많이 배웠습니다.
아빠의 반짝 반짝 빛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동료로서 함께 가요~
마지막으로 명확한 목표 의식으로 차근차근 이뤄나가고 계시는 다다익선님! 다다익선님의 100권 챌린지 너무 응원하고 멋있습니다. 다다익선님 덕분에 저도 저만의 독서 챌린지를 시작했답니다. 본보기가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나 멋진 조장님과 조원분들 덕분에 열반스쿨 중급반이 너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마지막 조모임 때 아쉬움이 많았지만 계속 함께할 동료분들이라는 걸 알기에 행복한 마음으로 헤어졌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계속 함께해요~:)
댓글
리아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