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조 모임을 하면서 느낀점은 같은 강의를 들어도 사람마다 다른 포인트에 집중하는 구나(경험, 개인 뭐 여러가지 요인이 있겠지만) 라는 생각을 했고 확실히 이야기를 하면서 나의 경우는 돈도 돈이지만 가족이라는 부분을 예상보다 더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구나라는 부분을 느꼈습니다.(내꿈 이야기 부분에서 가족/행복 관련된 부분을 이야기하는데 갑자기 울컥해서 조금 당황했습니다… 가볍게 이야기 하려고 했는데 참…)
그리고 확실히 공통적으로 많은 분들이 후회하는 부분은 역시나 무지/행동 관련된 부분이었습니다. 저의 경우는 하나더… 무식한 기다림 정도가 있었지만… 이것도 무지와 비슷한 맥락인거 같긴하네요…
역시나 무지한 상태에서의 투자, 행동하지 못한 미련 결국 이러한 말로 정리가 되더군요.
조원분들은 이번강의를 스터디를 하면서 이러한 부분을 더 보완하고 싶어하는 부분이 강하게 느껴졌고 본인 또한 마찬가지였습니다. 반드시 이번에는 학습한 부분을 행동으로 옮겨야 무언가를 얻을 수 있겠구나를 강하게 느낀 모임이었습니다.
댓글
맞습니다 조원님♡ 우리 서로 다 다르지만 목표는 같았던 것 같아요. 함께 꼭 이뤄나가요~^^
아무리 해도 가족이 제일이지요!! 조모임 후기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