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너 우리 핳수있어 4주차 조모임후기 [열기 8팔하게 2번생은 12하조 깐승]

안녕하세요 젊은투자자 깐승입니다.

열기반을 신청한게 2주전같은데 벌써 4주차가 끝나가서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처음만났던 열기조원들만큼 열심히 따라와주신 이번 82기 12조 조원분들이였습니다.

 

Q1.

조원분들은 처음 자음과모음님을 만나 많은 팬심이 생긴것 같습니다ㅎㅎ

전달력이 너무좋았다는 평과 비슷한상황에서 결과를 내신모습에 존경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자모님강의에서는 다 새롭게 알게된사실이 좋았지만

특히 투자에계절에 대해서 알게되서 너무 좋았다는 말이 많았습니다.

저 역시도 알고는 있었지만 확인은 하지 않은채 가격만보면서 투자했던모습이 기억이나서

계절역시 체크를 해야한다는점을 인지하고 임보에 적용해야할것 같습니다.

 

Q2.두번째 질문에 대부분은 겨울이 많았습니다. 쭈쭈냥님은 광교를 갔다오셨는데 겨울이 아닌 봄시장인걸 

인지했습니다. 바로 그렇게 적용하는모습을 보니 뿌듯하면서 앞으로 잘해내갈수있으시겠다라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Q3.대부분 임장에 대해서 배우고 실행할부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실준반을 선택하셨습니다.

저는 운영중이며 매도에 대한 과정이 코앞에 있고 앞에 과정들을 또 복기하며 성장해야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Q4. 이미 0호기를 매수한 경험들도 있으시고 매물임장에 대해서는 진정님이 가장 경험이 많아보였습니다.

사람들마다 재각각 익숙한임장과 어려운임장이 달랐으며 앞으로에 성장을 응원하고싶어졌습니다.

저 역시 이번 강의를 통해서 부족했던 매물임장과 전화임장에 복기를 할수있었고 적용하려합니다

특히 밝은 인사에 포인트는 너무좋았습니다.

 

강의를 듣기전과후 조원들에 삶에 패턴은 많이 바뀐것 같습니다. 저 역시 처음 월부에 오기전까지

도파민에 중독되어 게임이나 쇼츠에 빠져있었지만 월부를 하면서 독강임투에 시간을 보내고있습니다.

특히 이번 강의를 통해서는 복기하는 시간을 많이 가지고 내년에 플랜에 생각해볼수있어 또 조금이나마 성장을 한것 같습니다.

 

정말 몰입하며 24.12월 한해 마무리가 정말 순식간에 지나가 버렸네요

조원분들도 정말 우당탕탕한 하루하루보내며 독강임투하시느라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좋은인연이 되서 월부에 오래남아서 투자동료가 되길 응원하며 자리를 지키겠습니다. 감사했습니다


댓글


깐승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