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떨려요.
힘 좀 주세요 ㅠ ㅠ
도망치고 싶어요 ㅠ ㅠ
댓글
카이뮤님~ 가서 충분히 잘해내고 오실겁니다! 기분 좋게 다녀오세요 :) 계약하고나서는 본인과 주변 사람들을 위한 보상시간도 꼭 가지세요!
카미유님, 잘 하고 오실거에요ㅎㅎ 혹시라도 계약 과정에서 조금이라도 의심스러운 상황이 있다면 동료에게 전화로 물어보시길 바랍니다! 화이팅입니다!!
너무 떨리겠어요 계약과정 잘 확인하시구 화이팅이요옷 !!!!!!
충분한 가난은 행운이 되기도 한다.
제목 없음
전세집 벽에 뭐 걸고 싶은데 다들 어떻게 하세요? (액자, 크리스마스 리스 등등)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다 오를 때 주의해야 할 점
너나위
26.06.02
14,473
140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코인? 선택에도 올바른 기준이 있다
26.06.20
6,200
90
현재 전세가 사라진다는 것의 진짜 의미
자음과모음
26.06.10
4,860
52
종잣돈 5천~1억 직장인이 지금 부동산 관망하면 안 되는 이유
26.06.04
5,433
49
적금만 하던 40대 외벌이, 5년 뒤 통장에 이 숫자가 찍혔습니다
한가해보이
26.05.28
25,344
40
오늘의 인기글 🔥
1
30대 재테크, '이렇게' 하면 무조건 후회합니다 TOP5
2
월급 다 썼는데 뭘 샀는지 모르겠다면, 오늘 밤 이것만 하세요 - 인생을 바꾸는 재테크 #2
3
절대 돈 못 모으는 사람들의 착각 TOP3 (3위부터 공개)
4
부동산 투자할 때 숫자보다 먼저 봐야 할 것이 있습니다 - 잃지 않는 부동산 투자 #1
5
"대출은 최대한 늦게 갚으세요" 단, '이 기준'이 충족되었을 때만 - 실패없는 내집마련 방법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