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월부멘토, 권유디, 잔쟈니, 자음과모음

지기를 재수강하는거라, 나름의 근거없는 자신감(?)과 첫 지기때와는 다른 앞마당(?)을 가지고 자신감 있게 지기 강의를 듣기 시작했다.
첫번째주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자모님의 강의였다!!!
역시 자모님... 8시간의 강의를 뿌셔뿌셔 지역을 뿌셔주셨다.
이전 지기에서는 사실 마지막주의 강의를 진행해주셔서, 정리하는 느낌이었는데
이번에는 지기의 포문을 열어주셨다.
역시나 자모님의 강의... 리스펙~!!! 정말 1분1분이 소중했다.
사실 재수강을 하면서 이전 강의와 대도시 부분은 비슷하지 않을까. 차이점이 없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깊은 나의 착각이었다!!! 강의의 방향이 이전 지기와는 정말 많이 달랐다.
그리고 궁금했던 중소도시 부분~!!까지 정말 알차게 꽉꽉 강의에 다 녹여주셨다.
꼭 그 지역을 오래 사신분처럼 자모님의 깊은 인사이트를 짧은 강의를 통해 강력하게 얻을 수 있었다.
나의 임장지도 간혹 강의 중에 나왔는데 덕분에 임장지에 대해서도 조금 더 깊게 알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중간중간 자모님의 뼈를 때려주시는... 가격은 가서 보는게 아니다...라는 부분!!!
나 역시 가격 보는것에 바빠 정작 중요한 부분은 놓치고 있었다. 가장 기본적인 부분에 충실하자, 임장을 가는 목적을 정확하게 알고 충실하자라는 생각을 했다.
그 외도, 입지 부분의 장표장표마다 내 생각을 넣고 그 생각을 투자와 연결짓는것이 중요하다라고 말씀해주셔서 임보에 쓰고있는데 역시나 쉽지않다.
자모님의 강의와 교안을 통해 잘 완성된 임장보고서의 기본 틀을 얻은것 같아 소소한 부분도 bm해보려한다.
당장 이번주 가격부터!!!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