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가능은 없다~!!
언제나 도전하는 삶을 살고 싶은 불가less입니다.
오늘은 지투기 1주차 첫조모임 후기를 남겨보려고합니다.
1등 뽑아 6억벌었조의 첫조모임은 분임과 함께 오프라인으로 진행했습니다.
발도장 찍으며 스타트~!!ㅎㅎ
오전 임장 후 맛있는 점심을 먹고 오후 임장하고 따뜻하게 몸을 녹일 겸 카페에서 시작된 조모임~!
점심은 해장국집에서 먹었는데… 대전서구 임장때도 느꼈지만,, 대전은 해장국집 깍두기가 너무 맛있어용ㅎㅎ
해장국을 좋아하는 남편데리고 꼭 오고 싶다는 생각이 엄청 들었어요~^^
<주제1>
지방투자에 대해 기존에 가지고 있던 고민이나 선입견 중에서 해소된 부분은?
-→ 무조건 수도권만 투자해서 돈버는게 아니라, 지방 입지좋은 구축 투자로도 돈을 벌수 있다.
<주제2>
“내 단계에 맞는 목표를 하나씩 채우며 완성해 가는 것이 중요하다”
현재 나의 임장보고서 경험은 몇단계? 그 다음단계로 가기 위해 이번달 가장 중요한 내 임보 목표는?
-→ 현재 제 임장보고서 단계는 1단계(임보는 3번째 작성 중) 아직 매우 초보이지만, 지난달 임보보다는
조금 더 발전을 해보자는 목표를 가지고 있고, 서투기 임보피드백에서 배웠던 내용을 2가지 BM해보려고 합니다.
<주제3>
“개별 입지요소보다 더 중요한 것은 결국 선호도이다”
우리가 공부하고 있는 지역에서 사람들의 선호도를 결정짓는 가장중요한 요소는? 이유는?
-→ 우리가 공부하고 있는 지역은 -→ 대전 유성구!! 유성구에서 사람들의 선호도를 결정짓는 요소는뭘까?
-→ 선호도 결정짓는 요소 : 학군 + 환경 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찐학군지인 서구 둔산동보다는 약하지만, 열매마을 쪽은 일부 학원가가 모여있고 상권을 가운데 두고
열매마을 1~11단지까지 아파트가 균일하게 모여있는 구조다 보니 사람들이 선호할 것 같다는 생각이들었습니다.
<주제4>
그동안 1호기 투자를 가로막았던 나의 편견 혹은 고민은?
-→ 부동산 투자를 하려면 돈이 많아야 할 수 있다는 편견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 열심히 임장가고 임보써서 소액으로도 투자할 수 있는 저평가된 아파트를 찾아보겠습니다!!
첫 분임과 오프라인 조모임 재미있었어용~ㅎㅎ 다음주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또 만나요 >_<
댓글
불가less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