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일기]
1. 오늘 적극적인 사장님의 중재로 무탈하게 전세계약을 마무리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2. 번거로우실텐데 전세계약을 위해 늦은 시간까지 함께 해주신 매도자 분께 감사합니다.
3. 열과 성을 다해 중계 해주신 소장님께 감사합니다.
4. 아주 점잖고 신사적인 임차인을 만나게 된 것 같습니다. 인복에 감사합니다.
5. 전세계약을 마치고 아이가 잠들기 전에 집에 왔는데 너무 밝게 방방 뛰며 아빠왔다고 반겨주는 우리 딸래미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6. 야근하고 피곤한 몸을 이끌고 아이 저녁 육아를 도맡아 해준 우리 와이프에게 미안하고 감사합니다.
7. 아빠 아파트 또 투자하고 왔다고 하니까 자기도 투자하러 가고 싶다고 애교부리는 우리 딸 귀여움에 감사합니다.
8. 항상 응원과 지지를 보내주는 아내와 한결 같이 반겨주는 딸아이에게 감사합니다.
[Good]
CEO 마인드로 파트너 회사를 대하듯 임차인 분들과 좋은 관계를 맺기위해 노력한 점
고생하신 소장님께 감사인사 전한 점
[Bad]
독서, 식습관, 수면습관, 운동 루틴을 지키지 못한 점.
전임을 못한 점. (내일 2배로 하자!!)
** 확언
☆☆원이님, 노이님 원하는 가격에 원하는 조건으로 전세 빠진다!!! 아자아자!!
1. 나는 포기를 모르고 한달에 한 곳 이상 아는 지역을 늘려가는, 실천하는 투자자이다.
2. 나는 2026년까지 전국 주요 도시를 선명한 앞마당으로 가진 투자자가 된다.
3. 매일 아침 짧게라도 운동을 하고 건강한 식단을 지켜서 오랜 시간 아내와 아이의 든든한 울타리가 된다.
4. 직무에서 하루 최소 한 가지씩 문제를 해결하는 사람이다.
5. 하루 30분 이상은 무슨 일이 있어도 독서를 하는 사람이다.
6. 가족들과 주변 사람들을 돌아보는 여유를 가진 사람이다.
7. 2025년 내에 20대 후반 때의 건강 상태로 되돌린다.
댓글
추월차선대디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