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자음과 모음님의 진수가?! [실전준비반 64기 80조(팔십광훼) 배걱부자]

  • 25.01.19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자음과 모음님의 진수가?!

 

3주차 강의를 들으며…

 

열반기초와 실전준비반 1,2주차를 겪으며 임장보고서를 쓸줄만 알았지 내가쓴 임장보고서를 읽을줄을 몰랐다.

 

어떻게하면? 이렇게하면? 저렇게하면? 여러 생각을 하면서 임장보고서의 페이지를 잘 쓴 선배의 임장보고서를 보며 

 

베끼기만 한것이다.

 

왜냐? 나는 읽을줄을 몰라서다. 임장보고서를 어떻게하면 정확히 읽을 수 있는지? 정확히 읽기 위하여 필요한

 

자료가 뭔지? 임장보고서의 1페이지부터 마지막까지 하나의 스토리로 이어진다.

 

3주차 강의를 들으며 이런걸 알았을때 열반기초때의 나의 모습을 반성했을때가 떠올랐다.

 

많은게 바뀐줄 알고있었고, 나는 초보투자자로써 이제 입문 한줄 알았다.

 

근데 투자자라고 생각하고 있는사람이 내가쓴 임장보고서도 읽을줄 몰랐단 말인가 ㅜㅜㅜㅜㅜㅜ

 

또 한없이 반성하게 되었다. 

 

하지만, 우리의 자음과 모음님이 이렇게 조곤조곤 꼭해보세요?! 라고 하시면서 하나하나 해야할걸 알려주셨다.

 

너무 감사하고, 또 앞으로 어떻게 성장해야 할 지 알았으니 너무나 기뻤다.

 

열반기초 실전준비반의 3주차 강의가 왜 임장보고서 작성인지? 너무나 이해가 잘되었다.

 

1,2주차에 이 강의를 들었다면, 나는 또 내 임장보고서를 읽을줄도 모르면서 페이지수나 늘리고 있었을 것이다.

(사실 페이지수도 많이 늘리지 않았다..ㅜㅜ)

 

이제 알았으니 또, 해내야지.

 

힘내고 힘내고 힘내자!!!!

 

ps. 자음과 모음님의 놀이터 응원은 정말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


댓글


함께하는가치
25. 01. 19. 22:58

주말에도 강의수강, 후기까지 고생하셨습니다! 완강까지 화이팅이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