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봄날부자입니다.
지난 서울기초반 강의를 들은 이후 오랜만에 정규강의를 듣게 되어 설레이는 마음으로 들었습니다.
특히나 너나위님의 강의는 언제나 진정성이 느껴지고 감탄이 나오는 강의라 들으면서도 집중해서 하나도 빠트리지 않고 싶은 심정으로 들은 것 같습니다.
- 좋은 기회가 오고 있다. 매매가와 전세가의 갭이 좁혀지고 있는 시기라 꾸준한 시세트래킹이 필수인 것으로 보입니다.
- 하나부터 열까지 너나위님이 직접 매물을 찾는 모습을 보여주시면서 머리로는 알고 있었지만 행동으로 이어지지 않은 모습에 반성하였습니다.
- 작년에 내집마련을 했었다가 더 좋은기회를 잡기 위해 분양권을 매도하면서 이번에 정말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행동해야 겠다고 스스로 다짐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 너나위님께서 세세한 프로세스는 후기에 지양하라고 하셔서 .. 일단 알려주신 방법으로 올해부터 내년까지 하루에 최소 한시간은 매물을 찾는 시간을 가져야 겠습니다.
- 한가지 이번 강의를 통해 깨달은 것은 너무 저점을 잡으려고 하지말자. 이제 갭이 줄어들면 더 기다렸다가 사면 되는 것 아닌가 하는 스스로 나태해질 수 있는 생각을 하게 되었었는데..
너나위님의 말씀.
종자돈이 있는 사람은 지금도 늦지 않다. 나중에 전세가가 올라오면 그 금액을 받으면 된다!!!!
새로운 방법을 배웠으니 소화하는 것은 이제 행동으로 보여줄 차례인 것 같습니다.
꾸준한 행동을 통해 내년에는 꼭 내집마련을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