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하루 1시간 블로그 글쓰기로 따박따박 자동수익 만들기
선한부자오가닉

애드센스 라는 단어는 몇해전 유튜브를 통해 종종 들었던 용어입니다.
재테크 공부 때문에 가입해둔 월부 사이트에서 알람이 왔을때 평소에는 관심이 크게 가지 않았던 강의 들이었는데 유독 선한 부자 오가닉님의 강의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사회복지사” “나누고 싶어서 시작” 이 두 문구를 듣고 저는 바로 결제를 했습니다.
왜냐구요? 저도 사회복지관련 일을 하고 있거든요. 왠지 모를 동질감과 직업 전환에 대한 동기를 들었을때 너무 공감이 되는 이야기들이었습니다.
타 강의 들에 비해서 부담되지 않는 가격이라 고민할 여지도 없이 결제하고 그날 바로 3강을 연달아 들었습니다.
강의 들은지 10일이 되는 지금 타 강의도 기웃거리고 유튜브도 기웃 거려 보지만 오가닉님의 강의 만큼 진정성이 있고 차근차근 초보들을 위해 배려해주시는 꼼꼼한 강의는 못 본것 같습니다.
저는 다른 강사님의 강의도 구매를 했지만 오가닉님의 강의가 계속 열린다면 10번이고 100번이라도 들을 의향이 생겼습니다. 온라인의 강의이긴 하지만 꼭 함께 손잡고 걸어가 주시는 느낌이거든요.
다른 강의 기웃 기웃 하시다가 이도 저도 못하고 계신분들~~!! 에게 저만 알고 싶은 오가닉님의 강의를 추천드립니다.
작년에 힘든 일을 겪으시고 다시 새로 심기일전해서 달리시는 오가닉님.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후기 쓰고 17일 지난 지금에서야 솔직 후기 추가하는 이유!
후기를 다시 쓰게 된 제가 다른 분들에게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벙어리 냉가슴앓는다고 월부 강의 들으면서 답답한게 한두가지가 아니었는데 사람이 오래살다 보니 좋은게 좋은거라고 내가 다른 방법 찾으면 되지 싶어 후딱 다른 곳에 후속 강의 신청하고 위로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마지막 라이브방송 실시간 댓글에 강의에 대한 불만이 폭발하는 걸 보면서 마음이 동요를 하더군요.
제가 제대로 솔직하게 쓰지 않은 글때문에 다른 피해자가 생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후기 첨부합니다.
일단 오가닉님 강의는 너무 좋았습니다. 다른 강사들 강의도 전 수강해서 듣고있는데요.
가격도 저렴하지만 일단 제 수준에 눈높이에 맞는 강의내용과 속도가 저로 하여금 후속강의를 또 신청하게 만들었어요.
그런데 문제는 월부시스템이었습니다.
강의 내용 자체가 초보가 이해하고 실행하는데 상당한 시간이 걸림에도 불구하고 기간안에도 무제한 돌려서 볼수 없다는 사실을 미리 통보 받지도 못했고 듣다가 강의가 안열려서 알았어요.
강의 꼬리에 200% 라는거 달린게 뭔지도 몰랐네요.
세팅하다가 돌려보기 안되니 기억이 안나서.. 강의안 보니 중요한건 전부 텍스트로 “실습” 이라고만 되어 있어서 당황했습니다. 그래서 찾다가 오가닉님 카페 알게 되어 들어가서 폭풍 질문을 하고 다른 강사 유튜브 찾아보고 다른 오픈채팅방 기웃거리면서 겨우 세팅 했습니다.
월부는 궁금한게 있어도 자동채팅봇 때문에 질문도 제대로 할수가 없더라구요.
이놈의 로직 때문에 같은 질문을 해도 정확한 답얻는게 하루 이상이 걸렸습니다.
강의도 더 못보는데 화가 났지만 끝까지 들으면 뭔 책을 준다길래 후다닥 다 듣고 후기를 위와 같이 양심없이 적었네요.
그런데 저 후기 쓰고도 후기 선물로 준다는 책을 17일 지난 그리고 하루종일 채팅봇 뺑뺑이 돌림당해서 겨우 받았습니다. 그런데 더 놀라운건 이 책의 내용이 오가닉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다른 곳에서는 무료다운로드가 된다는 사실이었습니다. 뭐 제가 멍청했으니 더 할말은 없지만 분명한 건 솔직과 진솔의 이미지로 그간 월부를 너무 좋게 지켜보던 저는 이번일로 해서 월부 손절을 결정했습니다.
라이브에서 봤던 수많은 댓글들이 아직도 생각나서 글 한자 적고 물러나오니 부디 저의 이전 후기에 피해가 없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앞으로 200% 라는 강의수강 조건이 해결이 안된다면 다시 고려해보심이 좋을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이제 3강까지 들은 주부입니다..월부 강의가 처음이라 듣고..질문도 생기고.. 막히기도하고...소통 할 수 있는곳이 있나..찾아보니..없네요...ㅜㅜ 질문 어찌해결하셨는지 궁금해요...
ㅜㅜ 그렇군요.. 월부랑 다른곳 고민하다 결재했는데... 해결방법도 제가 찾아야하는군요.. 혹시 공개가능하신 정보 있으실까요? 추천유튭이라던가..카페..뭐 이런곳이요~ 연이엄마만 알고싶은곳은.. 예의가 아닌거 같고해서요...^^ 혹..조언이라도...^^ 부탁드리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