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중급반 - 10억 달성을 위한 부자 마인드 갖는 법
월부멘토, 밥잘사주는부자마눌, 양파링, 잔쟈니, 주우이

아파트 투자의 본질은 ‘가치있는 물건을 싼 구간에 잘 모아서 충분히 비싸질 때까지 잘 지켜내는 것’이다.
가치 있는 물건을 판단하기 위해 ‘저환수원리’를 몸에 세겨야 한다고 하시며 말씀하신 챌린지
다들 너무 아이디어가 좋아서 강의 듣다가 빵 터졌다.ㅎㅎㅎ
🙌중추신경(머리)에 기억하고 말초신경(손끝)에 세기는 마음🙌 으로 챌린지 참여!ㅎㅎ
가치가 있는 아파트 중 [저환수원리]가 모두 통과되는 것에만 투자한다.
<투자 전 스스로 질문하기!>
<강의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점>
게리롱님의 강의 중 본인의 첫 투자 경험에 대해 복기를 하면서
리스크에 안일하게 생각했기 때문에 결국에는 투자금이 가장 많은 단지에 투자를 하게 된셈이라고 했다.
나라면 그 상황에 어땠을까? 이입해보니 너무 아찔하고, 아무것도 못하고 벌벌 거리고 있을 것 같은데,
첫 투자 였음에도 리스크를 최대한 방어하기 위해 세입자에게 연결해서 방법을 모색하는 모습이 인상깊었다.
경험을 발판삼아 더 좋은 투자를 하게 되었다고 말씀하시는 모습을 보고,
어려운 상황일지라도 최대한 좋은 방향으로 헷지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행동 해야겠다고 다짐했다.
또, ‘이 투자는 가치를 되찾을 때 까지 보유 할 것이기 때문에 원금을 잃지 않는다.’고 자신있게 말하시는 부분도 기억에 남는데, 가치가 있는 물건이라는 확신이 보유 기간 중 손실이 있다고해도 중간에 매도 하지 않고 지킬 수 있는 힘이라는 것을 배웠다. 어떤 일에 대해 확신 할 수 있다는 것이 정말 대단하고 나도 꾸준히 반복해서 이런 투자자가 되고 싶다.
2025년 1호기 투자를 목표하고 있는데, 열기반과 실준반을 들으면서도 투자에 대해 아직 자신이 없다.
나의 첫 투자로 가는 걸음에 투자 확신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강의를 만난 것 같아서 값진 시간이었다.
좋은 강의 해주시고 자료 공유도 해주셔서 투자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게리롱님께 감사하다.
<강의를 듣고 적용할 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