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소액으로 돈버는 황금루트
자음과모음, 게리롱, 식빵파파, 제주바다
차분하고 깔끔하게 정리 정돈된 느낌의 강의였습니다. 지금 임장하고 있는 지역에서 벗어나 당장이라도 C지역으로 달려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습니다만 마지막에는 결국 '앞마당을 늘려야한다!'가 또 마음을 울렸습니다. 하지만 전 C지역에서 반드시 투자를 하려고 합니다. 그런 마음 가짐으로 임장을 해야 더 많이 알기 위해 노력할 것이고, 그래야 재미있게 임장하면서 실력도 늘 것이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실준반 이후에 서기반을 듣고 이후로 지기반을 들었는데, 그동안 고민했던 임장보고서의 모든 것이 다 여기에 실려 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순서를 굳이 따지자면 지기반을 먼저 듣고 서기반을 들었으면 더 많은 내용을 이해했을텐데 라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보고서 내용에서 가장 BM하고 싶었던 내용은 지역의 생성 과정과 순서였습니다. 사실 저도 지금 임장하는 지역이 어떻게 형성되었고 어떤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알아야 하는게 아닐까? 라는 의문을 갖고 있었는데 마침 게리롱님이 '그거 맞으니 진행해!'라는 메세지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 부분을 BM해서 중소도시의 특성과 지역을 이해하는데 활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임장지역의 직장을 정말 디테일하게 설명해주시는 것을 보고 이 부분도 반드시 BM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수도권을 임장할 때에는 주로 강남의 일자리를 중심으로 설명하기 때문에 지역 내 특색있는 직업을 제외하고는 따로 심도있게 생각하지 않았는데 지방을 공부하다 보니 이 부분도 꼭 알아야 하는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게리롱님의 강의를 듣고 좀.. 공격적으로 지방 투자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최소 3개 정도는 만들고 투자를 하라고 했기 때문에 제 다음 임장지는 C지역입니다. 강의 정말 잘들었고 BM할 내용이 많아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훈남이십니다!!
댓글
양진추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