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으로 만나게 된 첫 선배와의 대화였어요..
과연 어떤 분이 나오게 되실지 너무 궁금한 가운데 들어오시는 진심을 담아 튜터님을 보고 “정말 선하게 생기셨구나~~”라고 생각했어요..
2주차 독서 주제인 원씽이라는 책을 주제로 얘기를 시작했는데 과연 뚝딱뚝딱하는 “저” 와는 확연히 여유가 있고, 부드러운 느낌과 노련함이 돋보어요.
제가 가지고 있던 고민과 독서를 통해 이해가 되지 않던 부분을 너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시는 모습을 보고 솔직히 저렇게 되고 싶다고 느낀 건 조금 부끄러웠어요.. 내면의 인사이트가 저와 비교해 너무 넓고 깊은 모습이였어요..
역시 오래 공부하고 독서하신 분들 물론 튜터님을 비롯하여 저희 조원분들의 말씀들은 제가 배울 점이 많았어요.."역시 사함은 끝없이 배워야 하는구나"라고 다시 한번 느끼는 시간이였습니다.
전세빼기, 투자 실패담. 독강임투를 쉽게 하는 방법 및 루틴, 투자를 대하는 기준 및 태도
솔직히 전부 이해가 다 되진 않았지만 이런 귀한 시간을 가진 내 자신이 뿌듯했어요…
투자에 대한 솔직한 답변과 자신의 경험을 여과없이 얘기해주신 진심을 담아 튜터님.
1호기를 마련하고 진실의 시간을 겪고계신 조장님.
1호기 마련에 열심이신 칼리니코스님.
갈아타기를 걱정이신 마이리치님.
투자방법이 고민이신 콩이하루님.
역쉬 갈아타기에 준비중인 월부가자님..
각자 고민과 노력이 정말 보기 좋은 2주차 조모임 및 선배와의 대화 였어요….
다음 조모임이 기대되는 완화곡선이였어요.
댓글
완화 곡선님 ! 정말 깊게 고민하면서 나아가시는 모습들이 인상적이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발한발이라는 문장이 완화곡선님과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정말 잘하고 있으세요!!
완화곡선님 멋진 조모님후기 감동이네요 성투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