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이] 2/19 목실감

>2/19실적

  1. 강의(2/6)
  2. 독서

 

>2/20 목표

  1. 강의(4/6)
  2. 독서

 

>2/19 시간가계부

>2/19 감사일기

  1. 실전반 강의설명회 링크를 다들 여기저기서 공유해주셨다. 무언가 모두의 바람이 집결된 듯한 열망이 느껴진다. 공유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 광클해야하는 월요일날..아직 연차를 내지 못했다..ㅠㅠ 업무가 이것저것 껴있어서 연차내기엔 글렀다..어떡하지..? 하며 계속 몰입 책을 읽다가 회사 근처 PC방을 10시반쯤 병원간다고 가볼까..? 라는 생각이 났다..ㅋㅋ; 아프지도 않은데..어디선가 약을 챙겨야할것같고..약국에 갔다온다고 해야겠다…!! 이 생각을…하게되었다..그렇게 할지 회사컴으로 할지 월요일 상황을 봐야겠다..이렇게까지 생각하는 나자신 참..실전반 가고 싶긴 한가보다..무서워 하는줄 알았는데 강의설명회 듣고 나니 오히려 나 스스로 무서운 분위기라고 상상한건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었다..강의설명회 해주신 자모님께 감사드린다!
  3. 져니님이 뜻밖의 선물을 주셨다! 거의 아낌없이 주는 나무처럼 조원들에게 공유해주신다! 덕분에 쿠폰받은것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보습크림을 무료로 구매할수있었다! 기초 사야하는건 어찌아시곤..! 져니님 다시한번 감사드리옵니다..😁
  4. 몰입 책을 읽으면서 한가지 알게 된것이 있다. 지난 원씽에서 나온 크리스마스캐롤에서 스크루지가 갑작스러운 자신의 죽음을 미리 보고는 남들에게 선행을 베풀기 시작한것을 보고 그저 돈을 버는 목적의식이 생겨서 그런거라고 생각했고 그 부분도 감명깊게 생각했는데, 몰입 책을 읽으며 또 한번 깨달음은 사람은 태어나면 ‘죽음‘을 향해 질주하는데 이 숙명적인 ’죽음‘이라는 것에 대해 어떻게 하면 더 이 삶의 기회를 잘 보내느냐 후회없는 삶을 사느냐에 따라 삶의 의미를 바꿀수있음을 알게 되었다. 모든 책을 연결고리로 읽는 나에게 칭찬! 크리스마스 캐롤이라는 영화를 그냥 지나치지 않고 시청한 나에게 칭찬! 분명 지난 첫 원씽 독서와 다르게 성장한 나에게 감사를!

댓글


숭이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