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서울투자 기초반 - 올해 안에! 내 종잣돈에서 가장 좋은 서울 아파트 찾는 법
월부멘토, 주우이, 양파링, 프메퍼, 권유디

안녕하세요~~~ 성장하고싶은 세자녀맘산이입니다.
25년 3월 서기강의는 작년 처음 듣던 때와는 상황이 많이 다른데요.. 서투기 강의는 들을때마다 상황이 달랐던거같아요.
작년엔 서투기 어떤가… 궁금했고 가장 좋은 곳을 알고싶어서 임장지역도 그쪽으로 하고 상급지를 먼저 알고 이미 강의가 끝날때쯤엔 서초부터 약간의 상승세가 있었는데 나와는 거리가 멀다며 서울투자 과연 내가 할 수 있을까? 생각하고 그냥 지금 시장이 이렇구나와 오? 나도 상급지는 아니더라도 서울에 투자할 수 있겠는걸… 생각했고 4~6월은 이미 상급지가오르고 거래가 활발해져가고있었습니다.
다음 9월은 전세자금이 막혀 약간 주춤하던 시기가 왔고 이제는 상급지가 아니라 3~4급지로 앞마당을 넓히고 있었고 12월은 아직 준비가 덜 되었지만 투자를 해야겠단 생각이 많아졌고 이를 위해 계속 임장을 다녔습니다.
다시는 기회를 잃고 싶지않았고 또 놓치고 싶지않다는 생각에 2월은 더욱 적극적으로 매임을 했습니다. 하지만 막상 매물을 보고 이게 최선인가? 내가 가진 돈에서 최고의 선택인지 머리가 아파왔습니다. 확신의 문제이고 아직은 내가 부족한거 아닌가 이런 생각이 들쯤 자모님의 강의를 듣고 비교평가를 할 때 어느 부분을 보고 상승시작점과 상승기간의 중요성도 알 수 있었고 1등뽑기에 너무 얽매이지않고 투자의 가능성으로 넓게 볼 것 그리고 경기도의 신축까지 비교해서 투자범위를 넓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쯤이면 됐다는 생각으로 투자를 하면안된다는것과 너무 조급하게 결정하지 말아야한다. 한번 투자하고 말것아니면 대출까지 써서 투자는 정말 신중해야한다.
막상투자를 하려니 겁도났습니다. 정말 잘 한 결정인가?
25년 후회하지 않기 위해 25년 6월안에는 투자하자! 지금 결단하고 행동할 때이다. 답은 현장에 있다. 투자를 위해 내가 지금해야 할 행동을 하자!!
항상 열정적으고 수강생들의 투자에 진심이신 자모님의 열의 넘치는 강의 너무 감사합니다.
25년 6월까지 꼭 투자해서 자모님께 투자했다고 얘기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