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월급 300 직장인이 부동산으로 부자되는 법
월부멘토, 너바나, 주우이, 자음과모음

*강의 후기 [제목]은 가장 인상 깊었던 내용으로 표현해보세요!
행크에서 몇 백만원을 쓰고 월부로 넘어왔었습니다.
1월에는 큰맘먹고 월부 설 상품권을 130만원?정도 산 것 같아요. 1년간 착실히 들어야죠.
기대 반 설렘 반으로 벌써 4번째 강의를 듣고있습니다.
다 완강 100% 입니다. 이번에도 당연히 그리고 다음 실전투자반과 열중 모두 100% 해내겠습니다.
서울투자기초반을 듣고 열반스쿨을 듣다보니 기초공사를 다시 하는 기분이었습니다.
중 고등학교 과정을 듣다가 초등학교 과정을 들으니 더 쉽게 이해되기도 하였고,
더욱이 중 고등 과정을 복습 할 여유도 생겨서 오늘은 그때 강의 자료를 다 뽑아서 볼 생각입니다.
저는 회복탄력성, 그리고 성취의 힘을 믿습니다.
고3 9등급에서 1등급으로 치열하게 이뤄냈듯이.
12월부터 월부를 들으며 하루 평균 4시간을 자고 있는 것 같아요.
1월부터 새 직장에 입사해서 정신없는 와중에도 하루도 빠짐없이 인강을 듣고,
아침7시반 출근인데 매일 새벽 1시 넘어까지 정리를 해요.
고3 9등급에서 재수 1등급이 되던 수험생 기간이 인생에 제일 행복한시기였듯
저한테 부동산 지금 이 기간도 그럴 것 같아요.
아직 20대, 급여의 60%이상을 저축하고, 부모님께 용돈을드리며, 투잡쓰리잡을하며
30살까지 1억을 모으겠다는 꿈은 2억이 되었고 이제는 서울 아파트를 가치를 보고 갭투자 하려고 합니다.
월부를 보며 느낀게 트랜드를 정말 잘 담아주시고 강의 자료를 신경 써 주시는 것이 와 닿아요.
10년 내에 순자산 10억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하고 후기 글을 쓰며 인사드리겠습니다.
부업으로 요식업 5년차에 여군 부상으로 인해 가르치는 직업으로 바꿨었어요.
부모님의 부부교사셨어서 언변력은 있던 것 같아요.(어느 분야가 맞을 지 몰라 여군하며 피티트레이너,
수학강사도 했다가)로 현재 영어학원 야간 대표 강사 부업 후 영어 동네 1타 과외 선생님으로 5년차입니다.
제 꿈은 10년 뒤에는 전문성과 딕션, 강의력을 토대로
열정 있는 월부 강사로 거듭 나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댓글
히용님의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과거 저의 20대에 돌이켜보니 반성도 하게 되네요. 반드시 성공하실것 같아요...틈틈히 운동도 하시면서 건강도 챙기세요
ㅎㅎ 파워히용님!! 10년 내 10억 순자산 화이팅입니당!! 당근 해내실 것 같아요~!!
우와 진짜요? 9등급에서 1등급? 이게 가능한 일인가요 ㅎㅎ 우리 아이도 과외 부탁드려야겠어요 ㅋㅋ 이런 마음으로, 이렇게 부지런하게 사시면 10년내 10억이 아니라 그 이상 달성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응원할게요! 우리 같이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