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가 생각한대로 된다를 명심하고 너바나 등대를 바라보며 나가자!

나는 투자를 시작한 지는 오래 된 것 같지만 아직도 부자가 못 되고 이러고 있는 이유를 너바나님 강의를 듣고 깨달았습니다.

이유는 바쁘다는 이유로 복기를 안 했고, 실패의 원인을 알아 보려고도 안하고, 그러다 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있었다는 것을 이 강의를 듣고 서야 깨달았습니다. 
너바나님의 강의를 듣고 난 후 느낌은..

우리가 잘 이루고 부자가 되는 길을 알려주고 싶어 안달 난 사람 마냥 애가 달아 보였습니다.

자신의 투자 경험을 잘하고 못한 투자를 낱낱히 말해주고. 지금 뭘 해야 하는 지를 강조해 주고 계셨습니다.

저의 첫 내집 마련은 모두 빚으로 사긴 했으나 2007년 이였습니다.

아이 셋을 키우며 직장을 다니면서 노후를 생각하고, 직장만 다녀서는 답이 없다는 것을 깨달은 건 2018년 이었습니다,

그리고 닥치는 대로 강의 듣고, 사고, 팔고 정말 열심히는 했던 것 같아요.

그러나 지금도 마이너스에 잘못된 투자의 대명사 같은 애들이 여러 개나  있습니다. ㅠㅠ

50중만의 나이에 전업 투자를 해야 할지, 투자를 위해 지금의 집을 팔고 월세로 살면서 투자를 해야 할 지를 

끊임없이 질문하고 있습니다.

너바나님의 강의를 들으며 재 생각은 바뀌어 가고 있으며 생각의 변화를 꼭 행동이 바뀌게 하고

내 삶을 바뀌도록 해보겠습니다.

2주 차  강의 중 에서도 이 마지막 너바나 님의 강의는 그동안의 저의 투자의 잘못 된 이유를 알게 해 주셨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하는 지를 알려주는 강의였습니다.

이제 제게는 너바나님 등대가 생겼으니 바라보고 나아갈 힘을 얻었습니다.

꼭 이루어내서 좋은 후기로 답하고 싶습니다.

너바나님 좋은 강의 짐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댓글


사상지평user-level-chip
25. 03. 16. 17:24

너바나님을 등대 삼아 우리 잘해 보아요!! 응원합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