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 3/20 목실감칭반시금부

 

감사

  1. 2025년 3월 21일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 내 생에 단 하루 뿐인 특별하고 소중한 하루가 시작된 것에 감사합니다.
  2. 오늘 소중한 월급이 들어온 것에 감사합니다. 월급에 담긴 나의 노력에 감사합니다. 그 노력들이 쌓이고 쌓여 내 인생을 나에게 줄 것임에 감사합니다.
  3. 회사에서 부여 받은 추가적인 업무, 새로운 자리, 새로운 후배와의 만남에 감사합니다.
  4. 역시 회사는 호락호락하지 않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낍니다. 내가 나를 위한 독립운동을 하고 있는 것에 감사합니다. 회사 일만 하는 인생을 살지 않기로 선택한 것에 감사합니다. 그런 선택을 알려준 월부에 감사합니다.
  5. 튜터링데이 때 스터디카페, 식사장소 알아봐 준 불4조 조원 분들께 감사합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제대로 못도와줬습니다. 저녁장소 찾는 것은 꼭 도움 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6. 오늘도 따뜻한 물 한잔, 홍삼엑기스, 영양제를 먹을 수 있는 소중한 여건에 감사합니다.
  7. 책 반품 관련하여 다시 전화주고 문자까지 주신 친절한 교보문고 직원분께 감사합니다.
  8. 잔망루피 같은 이쁜 공주의 빨간 볼살에 감사합니다. 작은 눈, 짧은 손톱, 아침의 입냄새가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내 삶의 뿌리인 공주에게 감사합니다.
  9. 나를 둘러 싼 안정적 구조들, 회사, 가족, 환경에 감사합니다.
  10. 오늘도 내게 주어진 이 세상에 감사합니다. 세상 속에서 숨쉬고, 느끼고, 미소 짓고, 사랑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11.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모든 것이 고맙습니다.

 

칭찬

  1. 사임 무사히 제출한 나를 칭찬합니다.
  2. 아침 명상하며 목실감 하는 나를 칭찬합니다.

 

반성/성찰

  1. 원씽인 전임3통을 하지 못했습니다. 하지 못한 전임은 고스란히 다음 날로 쌓여 나를 압박할 것입니다. 전임을 정확히 몇시에 하겠다 라고 까지 정해놓고 그 시간이 되면 즉시 실행하겠습니다. 계속 미루지 않겠습니다.

댓글


user-level-chip
25. 03. 21. 10:02

인사이동하셨나유 웨스님 빠이팅입니닷!!

캐시토피아user-level-chip
25. 03. 21. 13:21

새로운 곳으로 이동하셨군요! 실전반도 하시고 여러가지 바쁘실텐데 항상 화이팅입니다! 웨스조장님을 뒤에서 쫓아가는 한 아재가 여기 잇으니 힘내시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