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에이] 3월 3째주 감사일기

3/22

  1. 주중엔 정신없이 일했지만 주말엔 딱 덮고 4호선 타고 마음가는 대로 임장 떠났습니다. 가 전까지 방향보고 고민..지도만 보고 궁금했던 곳인데 덕분에 궁금증 풀렸어요. 지난주는 겨울이었는데 이번주는 완전 더웠..덕분에 임장 후 놔뒀던 패딩 바로 빨래했습니다..;; 더위 올 거 대비해서 부지런히 돌아다녀야 할 거 같다는 각오만…
  2. 커피 마시러 갔는데 엄청난 학원가 수요 덕분에 정신없이 마시고 쫓기듯 나온 덕분에 정말 쉬지도 못하고 돌았습니다. 중고등학교 추억이 떠올..랐네요. 덕분에 빡세게 돌아서 시간은 지난주와비슷한데 발과무릎이 아팠..진작 파스 붙여야 했는데..
  3. 임장 중 먹었던 분식..별로 쉬지도 않고 도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음 근데 맛이 별로..;;; 운동 열심히 했는데…하핫..

 

3/23

 1. 오늘은 미뤄둔 취미생활 배우러 가는 날이라 가는 김에 동쪽 돌려고 했는데 다리가 아파서 ..이사 대비 먼지 싹 닦았습니다. ..이 집에서 산 6년동안 제가 많이 우울했던 것 같습니다..제가 제일 소중한 사람인데 말이죠..

2.  이퀄이 잘 안되고 바빠서 취미생활 미뤄놨는데,(9월 이후 처음 감) 강사님이 잘 가르쳐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수영 했더니 짐은 많았지만 운동하고 나니 상쾌했어요. 오늘도 올공은 컨서트 예정…10대 엄청 만났는데 풋풋함이 부러웠어요 ㅋㅋ

3. 2호선 탈선이 오후엔 고쳐질줄 알았는데 일찍 다니는 습관 덕분에  9호선덕분에 수습가능했습니다. 

4. 토욜엔 임장가고 일욜엔 청소+ 취미생활 ..나름 열심히 산 나에게 닭강정 보상 완료! ㅎ 

행복한 주말 보내서 주중 스트레스는 일단 풀렸습니다. 

 

P.s 이젠 슬슬 이사갈 준비하겠습니다.

 


댓글


홍에이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