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부학교 겨울학기 제가 바로 그대의 남바1_하루쌓기] 250326 감사일기

세상에 도움되는 일을 하시고자 부단히 노력하시며 좋은 영향 미쳐 주시는 제주바다 멘토님 감사합니다. 항상 제자들 생각하시고 나눔의 철학이 호혜의 고리가 되기를 바라시며 애써 주시는 멘토님 정말 감사합니다. 세상에 도움이 되는 사람 그러면서 나의 즐거움과 행복을 놓치지 않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온 세상이 파이가 조금 더 커지며 조금 더 많은 사람들이 풍요 속에서 살아가는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함께 하는 와니즈 감사합니다. 최임 내고 독서 몰입하느라 연락 많이 못했지만 언제 어디서든 최선을 다하는 와니즈라는 것을 잘 압니다. 마지막까지 환경에 있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최고의 동료들과 함께함에 감사합니다.

 

성실히 산 하루에 감사합니다. 많이 달라진 것을 느낍니다. 성장한 것을 느낍니다. 수련을 마치고 현실세계에 내려왔더니 많은 것이 보이고 또 강해진 것 같은 기분을 느낍니다. 아직도 배워야 할 것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독서를 게을리 했더니 한권을 읽는데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앞서 몇 번 읽었던 책이 왜 모든 문장이 새롭게 느껴지는지 모르겠습니다. 알고 있다는 느낌을 경계해야 합니다. 잘되고 있다는 느낌을 경계해야 합니다. 편안함을 경계해야 합니다. 너무 많이 잤습니다. 자꾸 쇼파를 찾게 된다면 집에 보다 늦게 들어가는 것을 고려해 봐야 겠습니다.

 

오늘도 우리 가족 지켜 주신 우리 아내님 감사합니다. 건강하게 자라주는 우리 아이들 감사합니다.


댓글


삶은일기user-level-chip
25. 03. 27. 09:37

응원합니다 싸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