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기22기 3삼오오 모여 임장 7ㅏ조 남매엄마] 독강임투의 임을 할수 있게 해준 서투기 22기 37조 감사했습니다!!

이번 서투기는 제게 정말 특별한 한 달이었습니다.

 

조모임에서도 여러 번 말씀드렸지만, 그만큼 스스로 뿌듯한 마음이 들어 자꾸 이야기하고 싶었나 봅니다.
월부에서 이미 투자로 성공하신 분들이나 이제 막 시작하려는 분들에겐 이 경험이 그저 첫걸음일 수 있겠지만, 저는 월부 활동 4~5개월차가 되도록 한 번도 임장을 해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서투기가 제 생애 첫 임장이었고, 그 자체로 큰 의미가 있었습니다.

 

임장에서 멈추지 않고 임보까지 완료할 수 있었던 건, 임장을 한 김에 스스로 기록을 남겨야만 ‘정말 내가 해냈구나’라는 실감이 들 것 같았기 때문입니다. 부족하지만 그런 마음으로 임보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임장을 미루고 미뤄오던 저였는데, 이번 달엔 자연스럽게 생애 첫 임장을 하고,심지어 매주 단임을 하고 있는 제 모습을 보며, ‘조의 구성’과 ‘조장님의 역할’, 그리고 조 전체의 ‘분위기’가 얼마나 중요한지 실감했습니다.

물론 그동안 함께했던 조장님들과 조원분들도 모두 능숙하고 전문적인 인사이트를 나눠주셨지만, 이번 서투기 조에서는 저를 제외한 모든 분들이 이미 경험자이자 투자 선배님들이셔서 저는 더 열심히 따라가고 배우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각자의 위치와 목적은 다르더라도, 그것이 돈을 벌기 위함이든, 투자 전문가가 되기 위함이든, 아니면 서로의 인사이트를 함께 나누기 위함이든, 그 모든 이유들 속에서도 서로 나누고 응원하는 마음만큼은 하나라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우리 서투기 22기 37조, 함께한 이번 한 달 정말 감사했고 또 감사했습니다.

진심으로, 모두가 원하는 지역의 예쁜 단지에서 꼭 성공적인 투자 이루시길 바랍니다.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댓글


나나파파user-level-chip
25. 04. 01. 23:09

송파에 대해서 최대한 많이 알려주려고 하신부분에서 감동이었습니다. 우리조 정말 너무 좋지 않았나요?ㅜㅜ 다들 나눠주려고 하시고 참여해주셔서 최고였어요. 실제로 생활권에 계신 남매엄마님 말씀을 듣고나니 송파는 뭐를 좀 더 봐야하는구나 알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또 봬요! 1호기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