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울투자기초반 21기 66조 문차 입니다.
힘차게 출발했던 3월이였고 서울투자기초반 이였습니다.
2월은 매도 준비와 함께 체력을 채우는 시간이였습니다. 덕분에 좀 더 힘차게 강의 수강과 조 활동을 했던 것 같습니다.
역시나 한 달동안 같은 아웃풋을 낸다는게 쉽지 않습니다.
나름 체력을 안배한다고 했지만, 정작 마지막날에 꽃가루 알러지 때문에 결론 부분에 힘을 주지 못했습니다.
다음 달에는 3주 안에 한 지역의 임보를 완성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임해보겠습니다.
함께 해서 해냈습니다.
4주차 조모임 시작 시에, 지난 주말 조장을 지원한 덕분에 내마기 오프라인 강의를 듣고 온 저스티님이 너나위님께 질문드리고 답 받은 것. 강의 내내 강조하셨던 것을 전해주셨어요.
“투자를 통해 돈을 많이 버는 것에 집중하기 보단, 무엇을 하면 내가 완벽히 망하게 될지를 떠올린 다음 그 반대로 행동하는 것을 습관화 해야한다.”가 인상 깊었습니다.
이번 강의를 수강하면서 성장하는루틴님은 1호기의 잔금까치 치르며 첫 투자를 마무리하셨습니다.
조모임 할 때마다 나누어주시는 내용이 점점 더 깊어졌습니다. 투자를 배우고 있지만 투자를 정말 해낸다는 것은 완전히 다른 영역이라는 것을 느낍니다. 이걸 직접 나누어주신 것 만으로도 정말 감사, 또 감사합니다.
아기를 키우면서 투자공부를 병행한다는 것을, 정말 상상할 수도 없습니다.
저는 오늘 제 몸이 아픈 것만으로도 이렇게 힘들단 말이지요 ㅠㅜ. 서울 투자를 하고 싶어 서기 강의를 신청했지만 너무 높은 강의 난이도와 임장을 함께 가지 못하는 마음으로 참 힘드셨을테고, 강의 초반에는 포기까지 하려 했었지만 결국에는 4주차 모두 함께 해낸 풀문님께도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대전에서 오고가는 시간이 만만찮은데, 역시나 가정 내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시면서도 곧 하게 될 투자를 준비하기 위해 2주 연속으로 매임까지 오셨던 대표님
역시나 임장과 임보를 병행하는 것이 쉽지 않으셨을텐데 끝까지 결국 해내셨던 제이스님
컨디션, 중간에 이사, 바쁜 일정 등으로 힘든 상황에서도 조 카톡방에서 활발한 질문들로 궁금증을 직접 풀어내셨던 밤2님
이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이번 달도 마침내 해냈습니다.
이렇게 아픈 와중에도 완주를 해 낼 수 있었습니다.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함께 해나간다는 것의 힘을 또 배웠습니다.
함께 해주신 21기 66조 분들과, 끝까지 해준 제 자신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
댓글
문차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