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월부멘토, 권유디, 잔쟈니, 자음과모음

안녕하세요 한강입니다 ^^
요즘 투자활동을 하면서 고민이 참, 많이 생기는 시기였는데요.
그러다보니 매번 하던 조장 역할도 좀 쉬고 싶어서 지원을 안했다가, 원래 조장이셨던 분이 실전반으로 가시면서
제가 조를 이끌게 되었습니다.
마음을 놓고 있다 조장이 되어서 조원들과 한달을 어떻게 해야 의미있게 보낼 수 있을까라는 고민도 많았구요.
개인적인 투자 활동에 있어서도 지쳐있는 상태였습니다.ㅎㅎ
사실 오늘 아내랑 1000일이라, 아내가 같이 시간을 보내주길 기다리고 있는 중에 튜터링을 참여하고 있어서 마음에도 좀 걸렸었구요…
하지만, 끝나고 보니 너무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동안 답답했던 마음들이 사라지고 어떻게 나아가야 할 지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게 되어서
몽부내 튜터님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성장과 관련된 이야기 속에서 정체된 제 모습의 이유를 알고 어떻게 해야 할 지 해답을 찾았고요.
임장과 임보에 대한 튜터님의 인사이트를 통해서 가치를 판단하는 원칙과 방법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정립 할 수 있었습니다.
조운영과 관련해서는 조원들과 함께하는 효용감을 느끼게 해주는게 제 역할이라는 것을 정확하게 인식했고, 저도 I이지만 제가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조원들이 함께한다는 마음을 가져야 겠다고 생각했고, 같이 투자에 대해 고민하고 의견을 나누면서 시너지를 폭발시켜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챗지피티에게 한 질문과 답변에서 성공을 방해하는 것을 결국 ‘나’이고,
성공하게 만드는 것도 나라는 것을 알 수 있게 해주셔서 감명 깊었고, 하나하나 제가 고쳐야 할 점이 나열되는 것을 보면서 반성도 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튜터님 말씀대로 머리를 세차게 흔들고 악마가 말하는 것의 반대로 행동해서 마음에 천사가 다시 깃들 수 있게 하겠습니다.
긴 시간동안 정말 많은 것을 알려주시고, 또 마음 깊이 와닿게 해주셔서 감동했습니다.
몽부내 튜터님 너무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