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조모임 후기 [실전준비반 67기 5조 나부46]

 조원분들의 강의 후기를 들으며 내게 적용할 점은 메타인지와 과한 취미였다. 메타인지의 경우, 나의 상태를 제대로 되돌아보고 앞으로의 투자 방향에 대해 인지가 필요할 것 같다. 그리고 과한 취미는 지속성이다. 종잣돈을 모으는 기간 뿐만 아니라 항상 느리더라도 멈추지 않고 꾸준하게 앞마당을 늘려서 기회가 왔을 때 바로 잡을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또한 과한 취미에서 “과한”에 대해 생각해봐야 한다. 내가 생각하는 월부식 부동산 투자는 장거리 마라톤이다. 적절한 내 페이스를 찾고 템포 조절을 해야 한다. 무엇보다 나를 응원해 주는 가족을 항상 소중하게 생각해야 된다.

 이번 조모임을 통해 동작구의 입지에 대해 제대로 이해하는 시간이 되었다. 특히 교통 원툴의 특징도 알게 되었다. 이러한 특징적인 입지에서 단지비교를 할 때 조금 더 넓은 시야로 생각할 수 있게 되었다.

 

마지막으로 비 오는 날에 언덕 길을 오르고 내리며 고생한 조원분들,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다음주 단지임장 때는 임장 하기 좋은 날씨가 우릴 기다릴 겁니다. 힘들더라도 함께 앞마당 만들기를 완료해봅시다! 화이팅!!


댓글


지니user-level-chip
25. 04. 13. 00:50

장거리 마라톤! 적절한 페이스로 나를 알고 지속할 수 있게~~~ 노력하는 나부님! 많이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임장! 나부님 덕분에 오늘 정말 편안하게 다녀왔어요!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