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1억 더 오를 아파트 임장, 임장보고서로 찾는 법
월부멘토, 너나위, 권유디,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투자를 한 이후에 떨어지는 구간이 생길 수 있다. 그러면 나의 마음이 어려워질 수 있어.
이때 가치를 모르기 때문에 매도를 해버리는 행동으로 연결됨 → 참지 못하고 판 경험하나 추가(왜냐하면 10년 버티고 나니 상승장 이후로 많이 떨어졌지만 그래도 내가 투자할 당시 보다 절대가 자체가 낮지 않기 때문+ 전세금 회수)
투자를 할 때는 좋은 것만 생각하면 안돼. 플랜B 항상 안 좋은 경우를 대비를 해야 한다.
지역끼리 볼 때는 강남과 가까운 곳이 많지만 같은 지역내에서는 강남과 약간 멀더라도 입지가 좋은 곳을 선택한다.
특히 로드뷰로 봐서는 분위기가 어떤지 어떤 연령대의 사람들이 있는지 초등학교는 학생수만 나오기 때문에 주변 환경에 의해서 어느 국적(?)의 아이들이 많은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임장을 꼭 가봐야 한다.
단지임장루트를 그릴때 다음지도가 선명해서 항상 다음지도만을 이용해서 임장루트를 그렸었다. 매번 할때마다 시간이 걸리는 작업이긴 하지만 그중 단지내 입구가 확실하지 않아 어려웠었다. 그런데 강의에서 코크드림님이 같은 단지의 카카오맵과 네이버지도를 보여주시면서 차이점을 알려 주셨고 어떻게 임장을 돌아야 하는지도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다음 임장 루트 그릴때 꼭 BM해 봐야겠다고 생각했다.
댓글
marria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