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준비반 67기 17조 아이요] 마지막 조모임 후기

 

 

실전반 마지막 조모임을 진행했습니다 

어색어색했던 처음보다는 농담도 많이하고 많이 가까워진 느낌이라 좋았어요~

 

앞으로 투자 계획에 대한 의견을 나눴는데

특히 올해 상반기안에 투자를 하려는 동료들이 많아서

더 응원하게 됐어요! 할 수 있다!! 

 

끈기님 말처럼 이렇게 조원으로 만나고 알게 된 건 엄청난 인연라고 생각합니다.

여러 강의 중에서 실준반이라는 강의를 통해서 그 많은 도시에서 은평구라는 도시에서 같은 조로 만나서 같이 고생하고 몸 부비며 임장하는 경험을 한 것 자체가 정말 큰 인연이라고 생각해요.

 

앞으로도 정말 서로에게 투자의 동기부여를 주고 안부 전하면서 좋은 인연 유지했으면 좋겠어요~

 

 

(조원들에게)

랄라꽃다김 조장님 항상 느꼈지만 웃는 모습이 너무 시원시원하고 해맑은 느낌이라 조장님 웃으면 기분이 좋아졌던 것 같아요! 한 달 동안 조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필디님 질문수집터 컨셉에 말 많은 컨셉이지만 사실 그게 다 기버의 행동이었다는 거 다 알아요! 편하게 대해 주셔서 더 편하게 다가갈 수 있었어요. 많이 배웠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고민말고행동님 행동님의 그 차분하지만 깊이 있는 생각들에 저도 강의와 투자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하게 된 순간들이 정말 많아요! 그리고 행동님이 단지 분석 때 어려운 순간들이 사실 저도 그랬거든요. 다른 분들한테는 응원하고 힘내라고 했지만 정작 저도 똑같은 상태였어서 너무 공감이 돼서 제가 더 조원들의 말에 힘을 얻었어요 감사해요.

 

끈기아빠님 사실 끈기아빠님의 센스 있는 작명보다도 
한마디씩 투자에 대한 생각을 이야기하실 때 꼼꼼하고 정직한 정석 같은 느낌이 좋았어요 같이 입장할 때도 후루루 제가 지나쳐버릴 수 있는 부분들을 잘 짚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 깊이와 센스를 배우고 싶어요 .

 

서울갑시다님 제가 너무 고생시켰죠? 저의 케파를 올리고 싶다는 욕심에 서울님을 너무 혹사시킨 느낌이라 죄송한 마음이 커요. 그렇다고 포기하지 말고 이 인연 잘 유지해 가기! 같이 함께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이공이사님 올해 투자를 계획하고 있는 이공이사님 이것저것 결혼에 신경 쓸 게 많아서 힘드셨죠? 본인은 아쉽다고 하셨지만 같이 분임 단임 꼼꼼히 하고 추가로 매임까지 해나가는 모습이 멋있었어요! 올해 투자 응원합니다!!

 

효짱님 아이 엄마라고? 정말 믿기지가 않아요 처음이라 정보의 홍수 속에 많이 어려우셨죠? 그럼에도 배운 부분들을 잘 가져가서 자신의 루틴을 만들어가는 모습들과 배운 점들을 다 흡수하려는 모습들이 느껴져서 대단하게 느껴졌어요 앞으로의 투자 과정도 응원할게요.

 

1학년입학님 지방에서 오시고 처음이라 더 많이 힘드셨죠? 저도 그 맘을 너무 잘 알고 있습니다. 모든 게 새로운 느낌. 내년에 투자를 목표하신다고 하셨지만 저는 오히려 처음이기 때문에 더 목표를 올해로 잡으셨으면 해요. 아직 8개월이나 남았다구요! 너무 길게 잡으면 더 지칠 수 있기네 너무 지치지 않게 꼭 저랑 같이 1호기 이루어요!

 

한 달 동안 주는 거 없이 받기만 해서 그 부분이 많이 아쉽지만 조원분들께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투자를 응원할게요!! 파이팅입니다


댓글


끈기아빠user-level-chip
25. 05. 03. 21:48

아이요님 덕분에 분임과 단임 할때 지역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 할 수 있어서 저 또한 많은 공부가 되었습니다. 작명 너무 힘들어요..ㅋㅋㅋ좋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더 벌지 못하더라도 잃지 않는 투자 화이팅~! 아이요님 성실한 모습 저도 BM하겠슴돠

고민말고행동user-level-chip
25. 05. 03. 22:18

아이요님 한달 동안 전해주신 응원의 말씀과 상큼한 미소 덕분에 은평구 앞마당 만드는 동안 너무 큰 힘이 되었어요~ 밝은 에너지를 가지신 분이라 목표하신 바를 이룰 때까지 한 곳만 바라보고 잘 해내시리라 믿습니다! 아이요님 투자의 길도 응원할게요~ 오래 오래 함께 해요. ^^ 감사합니다~~~

서울갑시다user-level-chip
25. 05. 03. 22:28

아이요님 열심히 하는 모습에 매번 감탄했네요. 많이 배웠어요!! 올해 좋은 결과 얻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