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요일
-. 빠르게 퇴근하고 최임제출일 집 앞 카페에서 잠시 몰입하는 시간 가지고 마무리 잘 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겨우 제출완료 잘 할 수 있었습니다. 흘러가듯 먹은 카페라떼 너무 맛있어서 감사합니다.
2. 프리독모 통해서 이번달 돈독모 내용 또 야무지게 잘 정리해보고 구상해볼 수 있었던 시간에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이번달 프독도 정말 재밌게 할 수 있따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진행해주신 지지님, 서기해주신 뤠잇님 감사합니다!
# 토요일
1, 오전 임장도 가서 콧바람 쐬고 오후에 교안 풀 집중해볼 수 있는 시간에 감사합니다.
2. 오늘 튜터링 가시는 에일반 튜터님들 모두 정말 고생 많으셨고 제자분들과의 열정 넘치는 이야기 가득 풀어주셔서감사합니다. 응원해주시는 파링 멘토님 감사합니다.
3. 밤 늦은시간 교안 봐주시러 와주시는 째부님, 반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멘붕의 연속이지만 더 좋아지고 있는 중임을 머릿속에 콱콱 박아버리도록 하겠습니다.
4. 고삼아들 키우는 것 같다고 말해주며 설거지도 도와주고 집안일 챙겨주시는 아내분에게 넘 감사합니다. 제가 더 많이 챙겨야하는데 항상 미안하고 사랑합니다.
# 일요일
1. 오랜만에 다 같이 보았던 에일반 너무 그리웠고 너무 반가웠고 너무 즐거웠습니다.
2. 온 열정다해 세심하게 에일반 돌보아주시는 파링멘토님, 반일정 꼼꼼 챙겨주시는 반장님, 째부님, 열정 뿜뿜 좋은 자료로 모임 풍성하게 해주신, 멤님, 곤님, 잇님, 유르님 모두 감사합니다.
3. 잠시 눈붙이라고 이야기해주는 아내, 그 사이 찌개와 계란ㄴ찜해주고 밥먹여주는 아내에게 정말 감사합니다.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댓글
적투님 강의 준비 빠이팅 ♡ - 튜터님의 키링(외 26인)
적투님 강의 준비 빠이팅 ♡ - 튜터님의 키링(외 26인) -
적투님 강의 준비 빠이팅 ♡ - 튜터님의 키링(외 26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