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결혼3년차 새댁(?)입니다.
저희 부부는 각자 지방에서 올라와 대기업에 입사하고 부모님 도움없이 결혼해서 현재 전세집에 거주 중이고, 결혼하면서 서울에 빌라를 하나 샀어요.
그런데 다행히 결혼할 때 사둔 빌라가 재개발이 확정되었습니다.(조합설립인가 완료)
앞으로가 중요할 것 같은데, 어떻게 계획을 세워야 경제적자유에 가까워질 수 있을지 고민입니다. 종잣돈은 2억 있습니다.(빌라,전세자금 제외)
대학교 시절부터 서울에 집이 있는 친구들이 너무 부러웠어요. ㅠㅠ 저도 남편과 함께 열심히 공부해서 얼른 내집마련하고 경제적자유도 누리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댓글
키키미니님 안녕하세요~ 그동안 정말 열심히 살아오셨을 것 같습니다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재개발 빌라를 팔까 말까에 대해서는 사실 단순하게 답을 드리기가 어려울 것 같아요 그 빌라가 어디에 위치해 있고 어떤 상태이며, 어떻게 탈바꿈할지에 따라서도 많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요 이 부분은 개인의 구체적인 재무 상황이나 투자 방향성과도 관련이 되어 있다보니, 필요하시다면 월부에 매물코칭 서비스를 통해서 특정 물건의 운영에 대해 보다 깊이 있게 컨설팅 받아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기본적으로 재개발이 의미 있는 이유는 빌라이기 때문이 아니라 아파트가 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키키님의 투자 여정을 많이 많이 응원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