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열반스쿨 기초반 강의를 신청하게 된 이유 

    (수강 신청 계기 또는 배우고 싶었던 점) 

     

    투자는 저에게 정말 먼 일이었습니다. 자본주의 사회에 태어난걸 원망은 해봤지만 (원망해도 답은 없음 ㅎ) 자본주의를 이용해야 겠다는 발상은 해 본 적이 없거든요.

    그러다 우연히 지인분의 추천으로 열기를 듣게 되었는데요, 이게 웬걸! 제가 모르던 투자의 세계는 무척 흥미롭고 심오했습니다. 부동산은 저에게 먼 일, 일어날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했는데요, 

    운 좋게 좋은 조장님, 조원분들을 만나 더 열정적으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쉽고 질 좋은 강의 덕분에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2. 열반스쿨 기초반을 듣고 가장 크게 도움이 된 점 (적용할 점) 

     

    가장 크게 도움된 점을 하나만 뽑기는 어렵습니다 ㅠ그만큼 얻어가는게 많기 때문입니다.

    1. 우선 열심히 투자 공부하시는 조원분들을 만나, 큰 자극이 된 점

    1. 정말 많은 배움과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6십억 2번생에 달성하조 조원분들,, 강의 내용 중 수강생 1000명 중 10명? 남짓 남는다고 들었던 것 같은데요,, 저희 조원분들은 저 포함 낙오없이 투자길 걷기를 바라봅니다.

     

    2. 멋진 나파 선배님의 투자 조언을 들은 것

    1. 선배와의 만남 또한 큰 자극이 되었습니다. 조곤조곤 친절하고 재밌게 본인의 투자이야기와 조언을 해주신 나파 선배님 이 글을 빌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추천해주신 원씽은 열심히 읽고 있고 (하루에 20p 이지만,,ㅎ) 아주 작은 습관의 힘도 구매했습니다. 원씽 얼렁 읽고 넘어가보겠습니다. 

    2. 그리고 재미있게 투자하자 ! 정신 잃지 않겠습니다.

     

    3. 목실감

    1. 아.. 솔직히 처음에는 많이 귀찮았습니다. 하필 감사일기 팀장도 자진해서 지원하여,, 아무도 압박하지 않았지만 괜한 책임감에 꾸역꾸역 작성했는데요,, 하루하루 조원분들의 감사일기를 읽고 댓글을 달면서 많은 반성도 하고, 힘도 얻었습니다. 감사일기 팀장은 정말 잘한 선택이었어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3. 앞으로 6개월 계획 (목표 세우기)

    현재는 종자돈이 매우 부족합니다. 목표는 1년 안에 투자하기 이지만 그 전에 월부의 여러 강의를 들으며 종자돈을 모아보아겠습니다. 그리고 꾸준한 독서, 앞마당 만들기를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 이렇게 호언장담한 것을 꼭 지키고 싶습니다 ㅎㅎ.. ‘뱉은 말은 지키자’ 가 제 신조인데 이번에도 꼭 지키길.. 저 자신에게 기대해봅니다


댓글


매머드777user-level-chip
25. 07. 01. 08:26

뱉은 말 같이 지켜보십시닷~!!ㅋㅋㅋㅋㅋ 62조 & 아룽님 화이팅!!

이부작user-level-chip
25. 07. 02. 23:19

아룽님과 62조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제가 하필이면 카톡 사라지는 마지막날 일때문에 카톡을 볼 여유가 없었어서 뒤늦게 글에 올립니다. 그동안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아룽님의 밝은 에너지와 친절함과 호의로 62조 더 따뜻했던 것 같습니다! 저희 62조 낙오없이 월부환경에서 원하는 꿈 이루길 저도 기도하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